티스토리 뷰

반응형

 

 

 

 

 

 

 

 

 

 

 

 

 

 

 

 

 

드디어 콩비지전이 나왔습니다.

콩국수 만들어 묵고 나왔던 이녀석 콩 비 지.ㅎㅎ

 

 

 

 

 

 

 

 

효은아~~맛나나??

 

표정으로 봐서는 별로 인것 같은데여~~~

실은 맛나게 먹어줬습니다.ㅎㅎ

 

 

 

 

 

 

 

 

 

콩비지와 부부 했던 녀석들 쭉~~나갑니다.ㅎㅎ

 전부 부비부비 해주시면 끝~~~~ㅎㅎ

 

 

 

 

 

 

 

 

 

요건 효은이꺼~~

우리 효은이는 아기라 작게 먹기 좋게 만들어 주는 대한모의 배려임.^^

(쪼 장난감 사과는 방바닥에 굴러 다니길래 걍 올려 봤어용.ㅎ)

 

 

 

 

 

 

 

 

우리 다은이 환장하게 맛나게 먹었어요.^^

온 얼굴이 말을 하네용~ㅎ

 

 

 

 

 

 

 

 

요건 어른용~~

마지막에 남은거 걍 다 부어버림.ㅎㅎ

작게 예쁘게 만들람 속터져 죽습니다.대한모.ㅡ,.ㅡ;;

 

 

 

 

 

 

 

 

 

너무 맛나서 온몸이 흔들흔들~

사진이 영~~아니올씨다 입니다.ㅎㅎ

 

콩비지 김치찌개를 배신하고 만든 이녀석 대박 터졌다죠~~

눈 깜딱할 사이에 동났어요.ㅎㅎ

저 콩비지전 만들어서 길에서 팔까봐용~하하하

여러분들 이해 하세요.요즘 대한모 심히 곤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