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콩국수 맛나게 폭풍흡입 중이신 4차원 소녀~다은이예용.ㅎㅎ

 

 

 

 

 

 

 

 

 

 

 

 

 

작년에는 검정콩으로 이번엔 노란콩으로 콩국수를 만들어 보았어욜~

 (8월 25일 목요일.푹푹찌는 완전 더운날이었음.)

 

 

 

 

 

 

 

 

 

 

 

햇빛에 바짝 말린 노란콩을 두대접 그 전날 미리 물어 뿔렸습니다.

딱~두대접 이었는디...

이리 많은 양으로 일어 날줄이야.ㅡ,.ㅡ;;

대한모가 방심한 틈을 타 이것들이~ㅎㅎ

 

 

 

 

 

 

 

 

 

 

 

강불에 물이 보글보글 끓기까지만~

그 다음엔 중약 요론식으로 불조절 해주세욧.ㅎㅎ

안그럼 저 어마어마한 거품들이 아웅~~상상만 해두 무섭다요.ㅡ,.ㅡ

여기서 잠깐 검정콩은 삶을때 저리 껍질이 스스로 벗겨질지 않았었는데

노란콩은 지들이 알아서 벗네용~껍 질 을~하하하

 

 

 

 

 

 

 

 

 

 

 

작년에두 써먹었던 요 아이 꼬마 믹서기 입니다.

작은걸루 이 많은 양의 콩을 갈라고 하니 아주 힘들었습니당.ㅎㅎ

이넘 완전 오랫동안 함께한 녀석~음 12년째 쓰고 있음요.

이별을 통보 할수가 없어서 아직까지 쓰고 있습니당.^^

 

 

 

 

 

 

 

 

 

 

 

 

 

믹서기에 간후~~채에다 냅다 들이붓기.

이럼 콩물은 아랫쪽으로 콩비지는 채에 남아있음.ㅎㅎ

 

 

 

 

 

 

 

 

 

 

크~~~맑은 콩물 너를 대한모 가족이 몽땅 마셔~주마.하하

 

 

 

 

 

 

 

 

 

 

 

 

 

콩비지 너는 오늘은 기둘려~

다음에 맛나게 먹어줄께.ㅎ

 

 

 

 

 

 

 

 

 

계란후라이 한장해서 올려 보고요~

요거이 은근 괜춤 합니다.ㅎㅎ

(계란후라이 대한아들이 했음.^^)

 

 

 

 

 

 

 

 

 

 

 

만만한 열무김치 올려 보고요~

냠냠냠 함뽕합니당.^^

 

 

 

 

 

 

 

 

 

 

대한모네 한그릇씩 먹고도 이리 두통씩이나 더 나왔다죠.

하나는 친정에 입양 보내고 또 하나는 시댁으로~~

 

작년에는 검은콩 밖에 없어서 검정콩으로 콩국수를 만들어 먹었거든요.

울 시어머니 드셔 보시고는 맛나 셨던지요.

올해는 노란콩을 한차두 주셨습니다.하하하하

당근 만들어 드려야 겠죠~~~

유기농 콩을 어디서 갔다 먹을수 있것써염.

어머님 감사합니다.콩협찬.

(김치냉장고에 아직도 한차두 있음.노란콩.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