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성을 듬뿍 담아 효은이가 어린이집에 가져갈 간식 만들었음요~^^

일명 두부야채부침이.

 

 

 

 

 

 

오와~~~이게 내꺼란 말이징~

 

 

 

 

재료은 요정도~ㅎㅎ

크래미,두부,배,고구마,당근 이것들 다 자르고 뭉개고 해서 부치믄 되용~^^

 

 

 

 

 

두부야 제발이지 혼자서 뭉게지면 안되겠니??ㅎㅎ

 

 

 

 

 

모양틀에 이것저것 찍어서 튀기기~~

 

 

 

 

 

짜잔~~~완성.ㅎㅎ

곰돌이,하트,꼬마아이~~

모양이 우째 2% 부족한것 같다능.^^;;

 

 

 

 

 

 

헉~~~엄마 이거 너무 맛나요~

 

 

 

 

 

 

한덩어리 던져 줬드만 우리 효은이 표정 무지 므흣 하네용~^^

 

요거이 저저번주 금요일에 효은이가 어린이집에 가져간 간식 입니다.

매주 간식 만들어서 보내는 것두 은근 신경팍팍 쓰이고 스트레스 아닌 스트레스 받는다죠~^^;;

구래두 우리 효은이가 맛나게 먹어줌 저는 행복하다죠잉~ㅎㅎ

두부야채부침이 당분간은 만들지 않겠어용~

한달뒤나~~~~

나두 존심있는 엄마~ 한번 싸준 간식은 절대로 안싸준다.하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