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음~~냄시 좋은그~

맛도 나름 좋아.

 

 

 

중멸치 한공기,참치캔 조금,올리고당,참깨,쪽파 이것만 있음 완성~~^^

다글다글 볶아볶아~ㅎㅎ

 

 

 

 

올리고당 두주걱 넣어줍니당~

약간 달달해야 멸치+참치 볶음이라 할수 있겠죠.ㅎㅎ

 

 

 

 

쪽파님은 항상 마무리 단계에 모십니다.

이 쪽파 시골서 올라온 까쪽녀 입니당~~~유기농 이라는~ㅎㅎ

 

 

 

 

이제 먹으면 됩니당~~

참~쉽고 간단하죠잉~~~ㅎㅎㅎㅎ

 

멸치와 참치를 함께 볶았드만 고소함이 두배~~~^^

단 땃땃할때 드시기를~~

냉장고에 들어 갔다 나온 참치님 완전 딱딱에 삐짝 말라서는~하하하

뭐든 장단점이 있겠죠.

차가워짐 간단하게 전자랜지에 돌려 묵어두 좋을듯 합니다.

아이들이 좋아라 할만한 볶음 요리인것 같아요.^^*

칼슘님과 항상 함께온 외길인생 멸치님에 참치님.

아이들 건강에두 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