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리를 열심히 끝내고 나니...

내 옆에 암도 없더라는~~

구래서 뽀로로님께서 맛봐주심.^^;;

 

 

 

 

 

요것은 울엄니께서 직접 재배하신 유기농 마늘쫑쫑~~

딸래미가 먹고 싶다고 하시니~바로 밭으로 뛰어 가셔서는 뽑아 오셨습니당.

 

 

 

 

 

근데 이거 왜 이렇게 저렴 한건가요??쥬 키 니 국내산.^^

내 눈엔 완전 고급스러워 보여서 무지 비쌀것 같았는데 말이죵~ㅎㅎ

 

 

 

 

 

시댁에서 짜주신 유기농 국내산 참기름 넣어서 볶아 줍니당~~~

음~~꼬신냄시~ㅎㅎ

 

 

 

 

ㅎㅎ간은 울엄니가 담궈주신 집간장으로~~~

 

 

 

 

뽀로로야 맛이 어떠니~~??

(야~~너 맛있다고 해라잉~~)

 

마늘쫑,감자,당근,오뎅,쥬키니호박,참기름,집간장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 하겠죠~~ㅎㅎ

 

 자~그럼 마늘쫑님 나와주시죠~^^

마늘쫑은 혈액순환,면연력 향상,

그리구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 저처럼 손발이 차가우신 분에게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