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거 쫌된 사진임.^^;;

 

 

 

 

 

예전에 울엄니 집에서 업어온 마늘쫑이 있었더랬죠~~ㅎㅎ

요걸 우찌 먹음 맛날까~~~~??하던때~

울 남푠이 라면에 넣어 먹음 맛있드만~하더라능~~

 

 

 

 

 

보글보글 바글바글~~~

언능 익어라~~빨랑~퍼뜩~~

마늘쫑은 너무 느려터진 뇨석인것 같아용~ㅎㅎ

 

 

 

 

 

나 갑자기 이 애기 마늘을 보고는 아~~맛있겠다.라는 생각을 하며 바로 실천으로 옮겼습니다.

한입 먹어보기~~~~~~완전 매워서 혼났어용~ㅠ

작다고 무시한 내가 못된뇬인거죠~

 

 

 

 

 

ㅎ..ㅎ 냉장고에 두부도 있길래~투하~~~~

 

 

 

 

 

 

라면 국물엔 무조건 밥 말아먹기~~~

그것이 진리요~정답이요~하하하~~~남푠이랑 요날 깔끔하게 바닥 봤습니다.

 

 

 

 

 

 

괜히 쑥갓꽃 한장 나가고요~~~~꽃냄시 은은하게 풍기시죠~~ㅎㅎ

 

마늘쫑의 매력에 퐁~빠진 대한모와 남편님 되시겠습니다.

이게요~라면에 넣어서 먹으니까 국물이 은근 시원허니 맛나더라구용~~ㅎㅎ

씹히는 맛도 아응 좋아 블어용.

  마늘쫑이 몸에 좋은건 다들 아시죵~^^

여러분두 마늘쫑 라면에 넣어 보셔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