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보글보글 맛나게 익어 갑니다.

일명 나만의 마늘쫑 라면 되시겠습니다.^^

 라면에 마늘쫑을 넣어서 먹음 그 맛이 일품이구낭~

씹히는 감두 참말로 좋아요. 

라면이 적당히 익었을때 마늘쫑은 맨 나중에 넣어 줍니다.ㅎㅎ

 

 

 

 

 

 

 

 

요건은 따뜻한 물에 데쳐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쌈장에 찍어 먹어용.ㅎㅎ

요것두 별미라죠.

반찬 없을때 손쉽게 뚝딱 할수 있다는거.^^

 

 

 

 

 

 

 

 

 

 

ㅎㅎ요것은 울엄니표 유기농 마늘쫑 입니다.

도대체 언제적 사진이더냐~

마늘쫑은이미 옛날 꽂날에 다다 먹었음요. 

 

 

 

 

 

 

 

 

 

요건 물에 데치기~ㅎㅎ

마늘쫑 너 다 둑었쓰.

 

 

 

 

 

 

 

 

 

 

흙그릇에 마늘쫑을 먹기 좋게 잘라서는~~

요 황토흙으로 만든 그릇은 울 남푠님 큰집 형님께서 직접 만드신 작품 입니다.^^

 

 

 

 

 

 

 

 

 

 

 

계란 딱~깨 팍팍~

넣어서는 저어저어~ㅎㅎ

아차 참기름을 빼먹었어요.

참기름 무진장 시커멓고요.

대한모는 음식에 소금간을 잘 안합니당.

울집은 음식을 완전 싱겁게 먹거든요.ㅎㅎ

 

 

 

 

 

 

 

 

마늘쫑계란부침 완성.

먹기 좋게 잘라서 아~~~~

내입으로 쏭쏭 들어 갑니다요.ㅎㅎ

 

 

 

 

 

 

 

 

 

 

밥에다 먹음 맛나요.

서로 한장이라도 더 먹을라고 쌈날판.ㅎㅎ

자주로 해줌 안먹어요.

가~~끔 해줘야 맛나게 흡입을 한다죠.ㅎ

 

해마다 마늘쫑을 시골 엄니 집에서 들고 온다죠.

저걸 우찌 먹어야 맛나게 먹을까~?

심히 고민을 한뒤~마늘쫑라면,마늘쫑계란부침,데쳐서 먹기등

이리 만들어 먹습니다요.ㅎㅎ

마늘쫑은 혈액순환에 킹왕짱 좋다는거 다들 아시죠.

특히 손발이 심하게 차가우신분들께 강추 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