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몸에 좋은 호박잎쌈으로 만들어 먹기~

넘넘 맛있어용.^^

요거 언제적 사진이냥.ㅎㅎㅎㅎ

8월 30일에 먹었네용.^^;

호박잎쌈 증말이지 넘넘 맛나요.

몸에도 좋으고요.

호박잎 효능 살펴보기

호박잎은 빈혈예방,피로회복,시력증진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몸에 디게 좋은거.하트3

시골 내려가믄 지천에 널린게 바로 호박잎이라는거.

지금은 아니되지요.

7~8월에 만나장.ㅠ

 

 

 

 

 

 

 

 

 

 

 

 

 

호박잎쌈 만드는방법 참말로 쉬워요.

물을 보글보글 끓인후 호박잎을 살짝히 데쳐주세요.

넘 많이 삶으믄 맛이 없다는거 명심하기.ㅎㅎ

그후 찬물에 살랑살랑 헹구기.

물기를 꼭~짠후 먹어주기.

아~글고 간장소스 만들기.

간장에 참깨,참기름만 넣어줌 호박잎쌈 간장소스가 된다는거.

무진장 쉽죠잉~

글고 본인 입맛에 맞게 여러가지 재료를 넣어서 먹어두 되지요.홧팅2

 

 

 

 

 

 

 

 

 

 

 

 

 

 

 

짜잔~~호박잎쌈밥 소스 똬~

모 소스라고 해봐야 걍 간장에 참깨랑 참기름만 넣었다는거죠.ㅎㅎ

참 쉽죠잉~내 입맛에 맞기만 하믄 되는거여.

 

 

 

 

 

 

 

 

 

 

 

 

 

 

호박잎쌈 미리 만들어서 냉장보관 했지요.

아~~진짜 모질랐었어요.ㅠ

더더더 먹고 싶었는디.사람 입은 많고 호박잎쌈은 조금뿐~

완전 아쉬웠던 요날이었지요.ㅎ

내년은 기약하며 사진으로 맛보기.ㅎㅎㅎㅎ

 

 

 

 

 

 

 

 

 

 

 

 

 

 

호박잎쌈밥 임돠~

호박잎쌈에 밥 올리고 소스 넣어주고요.

음~~보고만 있어두 군침 돌아라.

몸에 디게 좋은 호박잎쌈 호박잎효능 보믄 피보회복에도

좋다고 하던디.ㅎㅎ

피로할때 종종 먹어줌 좋겠어용.^^

 

 

 

 

 

 

 

 

 

 

 

 

 

 

뭐든 넣어서 쌈싸 먹기~

계란후라이도 넣고요.

된장 넣고 싸먹어두 일품.하트3

 

 

 

 

 

 

 

 

 

 

 

 

 

 

딱 한입 크기 호박잎쌈밥.ㅎㅎ

냠냠 씹히는 맛이 쵝오!!

호박잎 향도 입안에서 퍼지믄서

나 호박잎쌈 너무 맛나~~라고 외치지요.

 

 

 

 

 

 

 

 

 

 

 

 

 

 

요건 오뎅볶음이랑 계란후라이 넣고 싸먹기중.ㅎㅎ

몇달전에 먹었던거라서~~

지금 보니까 더욱 더 먹고 싶은거있죠.ㅠ

 

 

 

 

 

 

 

 

 

 

 

 

 

 

호박잎쌈은 줄기도 버릴게 없오.

줄기도 데쳐서 먹음 맛나지요.

지금은 없어서 못 먹는거.ㅎㅎㅎㅎ

입맛 확실히 돌아블고

밥맛도 확실히 돌아 버리게 하는

호박잎쌈밥.@@

먹고 싶다.힝~ㅠ

 

보들보들할때 언능 뜯어서 쌈싸먹기.ㅎㅎ

호박잎쌈은 건강식이여.축하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