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모태 시골출신 아기고양이 요미

 

으미 좋은그.냐~~옹~~~

우리 요미는 전라도 냥이라 전라도 사투리를 쓴다죠.ㅎㅎ

앞쪽 눈 부위를 보셔요.

아이라인이 과하게 넘쳐 나지요.ㅎㅎ

저런 아이라인은 돈주고도 몬사~~.+..+

 

 

 

 

 

 

 

 

 

 

 

 

 

 

 

 

 

 

 

 

부비부비 완전 애정하시는 아기 고양이 요미님 이십니다.ㅎㅎ

눈을 지긋히 감고는 대한모의 손길을

뼛속까지 느끼시는 요미님.^^

우리 요미 이름은 왜 요미 일까요?

걍 단순 합니다.

귀요미에서 귀자만 빼고 요미.ㅎㅎ

애들이 귀엽다고 요미로.^^

 

 

 

 

 

 

 

 

 

 

 

 

 

 

 

 

 

 

 

 

대한모 똥배에 꾹꾹이 시도중.^^;

이것이 퐁신퐁신한건 알아가지구는~

사회적 체면도 있는디 요미 너 그럼 안된다잉.ㅎㅎ

 

 

 

 

 

 

 

 

 

 

 

 

 

 

 

 

 

 

 

이번에 주특기 사람 손가락 물어 뜯기를 하고 계십니다.ㅎㅎ

하나두 안아파요.간지러워요.^^;

손가락은 그나마 괜춤 합니다.

근디 발꼬락은 진정 못참.ㅡ,.ㅡ

이것이 대한모가 설겆이 할때 마다 와서는 자꾸 물어 뜯어요.

발꼬락,발뒤꿈치등등

그럴땐 가볍게 지긋히~~눌러 줍니다.요미를요.ㅎ

구래두 이것이 분위기 파악을 못하고 장난을 치는~~

효은이 보다 더더더 눈치 없는 녀석이 바로 우리집 아기 고양이 요미님 이십니다.

아차차~~

요미는 우리 효은이만 보믄 막 도망가.ㅎㅎㅎㅎ

 

 

 

 

 

 

 

 

 

 

 

 

 

 

 

 

 

 

 

구래 맘껏 양껏 물어 뜯어라.

대한모 손가락은 쐬여~ㅎㅎㅎㅎ

ㅎㅎ우리 요미는 윙크도 할줄 알아용.

 

 

 

 

 

 

 

 

 

 

 

 

 

 

 

 

 

 

 

두눈 똥글에 이목구비가 뚜렷한 공주님 이셔요.ㅎㅎ

유명 여자 연예인들만 있다는 거거 뭐시냐~~

구래 콧등에 점도 있다죠.ㅎㅎㅎㅎ

고로 우리 요미는 미인형 인거져~

 

 

 

 

 

 

 

 

 

 

 

 

 

 

 

 

 

 

 

귀를 만져줘도 골골골~~

나 좋아에 떡실신을 하시는 요미님.ㅎㅎ

지금 완전 느끼시고 계십니다.

 

 

 

 

 

 

 

 

 

 

 

 

 

 

 

 

 

 

 

요미님의 취미생활은~~

물어 뜯기,격하게 물어 뜯기,느끼면서 물어 뜯기등등 입니다.ㅎㅎㅎㅎ

아~글고 장난감 찌끔 갖고 놀기.

이것이 처음엔 별 반응이 없더니만~~

난중엔 지가 혼자 알아서 갖고 노는거 있죠.ㅎ

촌 고양이라 장난감을 처음 본거였음.^^;

 

 

 

 

 

 

 

 

 

 

 

 

 

 

 

 

 

 

 

 

냠냠 오메 겁나게 맛난그~ㅎㅎ

역쉬 사람 손가락이 최고여.냐~~옹~~~

 

 

 

 

 

 

 

 

 

 

 

 

 

 

 

 

 

 

 

 

손가락이 도망을 못가게 지 두손으로

힘껏 잡고 있는 요미님.ㅎㅎ

무지 영특해~

 

 

 

 

 

 

 

 

 

 

 

 

 

 

 

 

 

 

야~~~요미 너 자냐??

우째 조용하네용.ㅎㅎ

이것이 격하게 손가락을 느끼다가 코~~잠을?

 

 

 

 

 

 

 

 

 

 

 

 

 

 

 

 

 

 

 

 

 

그러고 보니 울 요미는 웃는상이네요.ㅎㅎ

날 쳐다 볼때도 이리 내 품에 안겨서

느낄때도 웃고 있는~^^

 

 

 

 

 

 

 

 

 

 

 

 

 

 

 

 

 

 

 

손가락을 느끼시다 잠시 멍~때리시는중.ㅎ

울 효은이만 심하게 멍을 때리는줄 알았드만

아기 냥이들도 그러네요.ㅎㅎㅎㅎ

 

 

 

 

 

 

 

 

 

 

 

 

 

 

 

 

 

 

 

이번에 물어 뜯기 좋게 손가락을 활짝 펴서

입에 물려 줍니다요.ㅎㅎ

나 좋아서 둑어 표정을 보이시네요.요미님께서.^^

 

 

 

 

 

 

 

 

 

 

 

 

 

 

 

 

 

 

이녀석의 약점은 귀였쓰~ㅎㅎ

조물조물 좀 격하게 만져주기.^^;

 

 

 

 

 

 

 

 

 

 

 

 

 

 

 

 

 

 

 

 

어느새 순한 양이 되어버린 요미님.ㅎㅎ

내 허벅지에 누워서는 골골송을 연신~^^

 

 

 

 

 

 

 

 

 

 

 

 

 

 

 

 

 

 

 

 

 

대한모 품에서 요러고 한참을 부비부비 했어요.

자주로 못 놀아주는 대한모는

한번 놀아줌 무진장 많은 시간을 놀아 준다죠.ㅎㅎ

 

대한모네로 들어온 업둥이 아기 고양이 요미 입니다.ㅎㅎ

이녀석 눈치가 우찌나 빠른지 몰라요.

말도 무진장 잘 듣고요.

지 이름을 부르면 쫄랑쫄랑 달려 오는.^^

꼬리가 없어서 그런지 달려오는 모습이 너무 귀여운.

혹시 고양이 꼬리가 없는거 왜 그러는지 아시는분?

손 들어 보아요.

 

앞으로두 쭉~~내 새끼 처럼 잘 키워 볼랍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