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식물들

시골에서 사는 귀여운 사슴벌레

대한모황효순 2014. 1. 22. 06:30
반응형

 

 

 

 

시골에서 사는 귀여운 사슴벌레

 

요긴 울 친정 입니당~~~~

여름만 되믄 집앞 마당이나 길가에서 종종 보게되는

시골에서 사는 귀여운 사슴벌레라묭.ㅎㅎ

자연학습이 따로 있나~~이리 만져보고 사진 찍고 하는거징.홧팅2

대한이네 삼남매는 시골에 내려가믄

사슴벌레,사마귀,뱀,다람쥐,지렁이,풍뎅이,매미,잠자리등

곤충 바글바들 보게 된다죠.ㅎ

시골사는 재미란~아니다.시골에 내려가는 재미란.ㅎㅎㅎㅎ

요날은 대한이네 삼남매가 본 귀여운 사슴벌레 입니당.

 

 

 

 

 

 

 

 

 

먼저 겁~~~나 용감한 대한모님께서 직접

시골에서 사는 귀여운 사슴벌레님을 터치하고 계십니당.ㅎㅎ

귀욥넹~이 녀석 보믄 볼수록 귀여벼.

은자매는 둘다 꺄~귀욥다.만져보고 싶다.라고.ㅎ

 

 

 

 

 

 

 

 

시골에서 사는 귀여운 사슴벌레 대한모 팔을 열심히 오르시는중.

 

 

 

 

 

 

 

 

앙~팍 기냥 물어불까부당.ㅎㅎ

사슴벌레 이리 보니 쫌 무서워뵈이는.

허나 하나두 안무서워요.

귀엽기만 한걸요.

그래두 조심조심히 만져야징.

 

 

 

 

 

 

 

 

 

 

 

옴마야~

시골에서 사는 귀여운 사슴벌레가 대한모를 째려 보시는.부처

너 진짜 그리 안봤는디.못쓰것따잉~ㅎ

 

 

 

 

 

 

 

 

 

 

 

오우~~사슴벌레 등짝이 블링블링 완전 반짝인당.

너 글고 본께 근육질이구낭.ㅎㅎㅎㅎ

맑은 공기에 자연속에서 이것저것 맛난거 마이 묵고 건강한거??ㅎ

하여간에 사람이고 곤충이고간에 시골서 살아야 몸이 건강해~~

 

 

 

 

 

 

 

 

 

 

이녀석 쌩쑈중??

대한모 손등에서 잘 놀다가~~~~

지 혼자서 떨어짐요.^^;

미안타~못 잡아줘서.ㅎ

그리구 시골에서 사는 귀여운 사슴벌레는 튼튼하더라구요.

언능 뒤집어줘야징.

 

 

 

 

꽈당 사슴벌레.ㅠㅠ

 

 

 

 

 

 

 

 

사슴벌레 열심히 오르기중.

대한모 손등 위를 시작으로

대한모의 팔뚝까지 똬~

시골에서 사는 귀여운 사슴벌레는 오르기 대장.^^

 

 

 

 

 

 

 

 

 

 

크~~~인자는 사진을 찍은께.

지가 알아서 포즈를 잡아줘븐당.

사슴벌레 사진질중.ㅎㅎ

너 진짜 영특한 녀석이구낭.

뭘 알어.알어.홧팅2

대한모 아줌마 뽀대나게 잘좀 찍어줘욧.사슴벌레 답게요~~

 

 

 

 

 

 

 

 

 

 

찰칵~찰칵~욜씸히 사진질.ㅎㅎ

요기저기 돌아 댕기다가 얼음중이신

시골에서 사는 귀여운 사슴벌레님.ㅎ

 

 

 

 

 

 

 

 

 

 

나 화났쓰~~~~

사슴벌레 화나믄 무서버.안돼

저저 무시무시한 집게에 물리믄 둑는교.ㅠ

 

 

 

 

 

 

 

 

 

 

 

 

시골에서 사는 녀석이라 순할줄 알았더만.

너 은근 무섭당.ㅎㅎ

그래두 귀여운 사슴벌레~~~

쓰담쓰담 해줘야징.

 

 

 

 

 

 

 

 

 

 

혼자서 놀게 두기중.

사슴벌레 요기저기 방안 탐색중.ㅎ

고기는 발냄시 날껀디.

(발걸레라서.^^;)

시골 할머니 집에서 득템한

시골에서 사는 귀여운 사슴벌레~~

여름이믄 곤충이 바글바글 나온담서.ㅎㅎㅎㅎ

이 녀석 도대체 어디로 튄건지??

이날 이후로 볼수가 없었다죠.

아마도 지그 집으로 돌아간듯.ㅎ

미안하다.널 잡아서.

 

이날 이후로는 눈으로만 보고 있습니당.

사슴벌레~

니 덕에 자연학습 지대로 해븟따.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