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길고양이 몰래 훔쳐보기.ㅎㅎ

만날 훔쳐 보는 대한모~

 

두눈을 부릅뜨고 대한모를 째려? 보시는 길냥이님.ㅎ

이녀석은 어미냥이~~~

눈매가 어흑~대한모가 눈싸움에서 졌습니다요.

우찌나 째림질이 무섭던지.ㅎㅎㅎㅎ

카리스마 작살이죠잉.헉4

 

 

 

 

 

 

 

 

 

 

 

 

 

 

몰동영상.ㅎ

널 찍고 있지만 아닌척~하며

열심히 끝까지 동영상을.ㅎㅎㅎ

 

 

 

 

 

 

 

 

 

 

 

 

 

 

 

요요 풀속에 길냥이 있따~~~

풀뒤에 숨어서는 대한모의 애간장을 녹이셨던.

그의 이름은 길냥이.

아기냥이.ㅎㅎ

 

 

 

 

 

 

 

 

 

 

 

 

 

 

 

 

 

 

이녀석은 끝까지 카메라를 응시 하시더란요.ㅎ

사진 찍고 있는 대한모는 민망 왕민망.^^;

글고 보니까 이건 몰래 훔쳐본게 아니구만요.

길냥이두 은근 즐기는 눈치??ㅎㅎㅎㅎ

 

 

 

 

 

 

 

 

 

 

 

 

 

 

 

 

 

내눈에는 니가 보인당.

암만 숨어 있어두~~~

우리동네 길냥이 놀이터 바로바로

가발샵 옆공터.ㅎㅎ

길냥이가 요번에 아기냥이를 데리고 왔더라구요.

그리고는 하루에 두어번 이곳에서 재미지게 놀곤 한다죠.하트3

 

 

 

 

 

 

 

 

 

 

 

 

 

 

 

 

 

끝까지 넌 그 자세구낭.ㅎ

얼음 상태~~

우리 동네 길냥이는 대한모가 운영하는

가발샵 옆 공터에서 만날 놀고 있어요.

훔쳐 보는 재미란~~~

글구 넘넘 귀여븐.^^

 

 

 

 

 

 

 

 

 

 

 

 

 

 

 

 

짜자잔~사랑해4

울동네 길냥이님들.ㅎ

어미냥이와 아기냥이.

진짜 너희 둘 닮아두 너무 닮았따잉.

대한모 요즘 요요 아기냥이 몰래몰래 훔쳐보는 재미로

창밖을  내다 본다죠.^^

울동네 길냥이님들은 수줍음이 많은 냥이들~~

이것들이 내가 사진을 찍고 있는뎅.

자꾸 숨어잉.ㅠ

 

 

 

 

 

 

 

 

 

 

 

 

 

 

 

그후 이녀석들은 대한모의 시선에서는 볼수 없게 되었다능요.

공터에서 재미지게 놀다가 사라졌~

하지만 다음에 또 찾아오는 길냥이님.^^

대한모가 만날 훔쳐 봅니다요.ㅎㅎㅎㅎ

 

어미냥이 그러다 발에 쥐날라.ㅎ

사진을 찍는 내내 자세가 저 자세.??

아기냥이는 요기저기 뛰어 다니기중.

그리구 호기심 가득한 표정~~

어미냥이는 그냥 가만히 앉아 있기&아이냥이에게

지 꼬리 흔들어서 놀아주기중.ㅎㅎ

대한모가 운영하는 가발샵 옆공터에서

놀다가시는 울동네 길냥이~~~

귀욥따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