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날 언능 만져줘~~

요날 처음 봤던 검은고양이네로.

거부감 없이 막 들이대던 녀석이라죠.ㅎㅎ

 

 

 

 

 

 

 

 

 

 

 

 

 

헙~~이녀석 웃긴 녀석.ㅎㅎ

뒷태좀 찍어 볼려구

뒤로 갔거든요.

근데 저리 고개를 돌리는~~ㅎ

 

 

 

 

 

 

 

 

 

 

 

 

 

눈의 레이저를 뽑내시며 대한모에게 다가오는

검은 고양이 네로님 입니다.ㅎㅎ

온몸이 시커매서 그런가 잘 안보이는~^^;

 

 

 

 

 

 

 

 

 

 

 

 

 

 

땅바닥에 완전 편안하게 누워서는

혼자서 부비부비를 하시며~~

대한모 눈치를 슬쩍히 보고 계십니다.ㅎㅎ

 

 

 

 

 

 

 

 

 

 

 

 

 

 

대한모가 별 반응을 안보이자 일어나시는.ㅎㅎ

지도 뻘쭘한게죠.

눈치가 백단이예요.

 

 

 

 

 

 

 

 

 

 

 

 

 

 

이번에는 완전 벌러덩~

혼자 느끼시는.ㅎㅎ

야~너 검은고양이네로 배꼽 뵈인당.ㅎ

 

제가 사진을 찍어줘서 그런걸까요?

예쁘게 찍어 달라고.ㅎㅎ

너 센스 있다~

 

 

 

 

 

 

 

 

 

 

 

 

 

 

안만져주니 재미가 없는게죠.

바로 벌떡 일어나서는

똥 씹은 표정을 보이시는.ㅎㅎ

냥이 인생 이래로 이런 굴욕은 처음이고만~냐옹~

 

 

 

 

 

 

 

 

 

 

 

 

 

"나 집에 갈란다.잘 있어라~~"하며

대한모가 작별 인사를 건냈다죠.

이녀석 돌덩어리를 부여 잡고

엉엉 우는.ㅎㅎㅎㅎ

 

 

 

 

 

 

 

 

 

 

 

냥이왈:고건 니 생각이고~~~

이럼서 절 계속 따라 왔어요.ㅠㅠㅠ

요때 쫌 무서웠음요.ㅎㅎ

큰 도로까지 따라올뻔 했거든요.

너 땜시 나 간 떨어질뻔 했다잉~

 

요날 올만에 친구 만나서 저녁 먹으러 가는길 이었거든요.

무지 예쁘게 보이는 검은냥이가 보이길래.

이야~~너 쫌 이뿌다.했드만.

쭉쭉 따라오고요.

냥이들은 참말로 똑똑한것 같아요.

지 이뿌다고 하는말을 알아 듣는걸 보면 말이죵.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