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메 편한그.

완전 멋스럽게 변했고만.

야밤에 이마트 나들이.ㅎㅎ

친정집이 갔다가 급하게 필요한 물건이 있어서

촌뇬 처럼 하구선 이마트옴.^^;

 

 

 

 

 

 

 

 

 

요거 5월달에 봤었는디.

이제사 시승식을 해봅니다요.ㅎㅎ

크~~~핸폰홀더 넘넘 좋아 블고요.

이것저것 막~~~~사다 보믄 이성을 잃게 될때도 있잖아요.

전화가 걸려 왔는지 어디에 넣어 뒀는지 몰러 상태.ㅡ,.ㅡ

완전 물건.ㅎ

근디 효은이가(네살 공주님) 자꾸 만지작 거려요.

 

 

 

 

 

 

 

 

 

 

 

옴마야 요건 술병 넣는곳??

술병이든 컵이든 무튼 넣어 둡시다.

젖병두 괜춤할것 같구요.ㅎㅎ

쇼핑카트의 변신은 무죄~~~~

 

 

 

 

 

 

 

 

 

이것봐~이것봐~~

울 효은이 영낙없는 촌년이잖앙.

모 대한모 몰골은 안보여 드려도 알것쬬.ㅎㅎㅎㅎ

 

 

 

 

 

 

 

 

 

요 부분도 좋더란~^^

아이들 카트에 태우면 공간이 너무 협소해서 불편한게 있었거든요.

잠시 앉아 있다가두 "불편해~~나 내려갈래"를 외쳤다는요.

근데 요번 럭셔리 카트는 웬걸.ㅎㅎ

절대로 안내릴라고 했다는요.

넓은 공간은 아기님들의 궁딩이를 행복하게 한다.

진적에 바꾸시지는.ㅎ

 

 

 

 

 

 

 

 

 

넓으믄 아기님들 추락의 위험도도 높겠죠.

그리하야~~~~

요 럭셔리 카트님의 쩌는 센스 또 포착.

안전띠가 장착 되어 있다는거.ㅎㅎㅎㅎ

 

 

 

 

 

 

 

 

 

효은님 표정을 보믄 알다시피 카트에 앉아서두

평온에 편안함을 느끼시는.

그짓말 초큼 보태서 지그집 안방 같은 느낌으로 앉아 있었다는요.ㅎㅎㅎ

 

 

 

 

 

 

 

 

 

모 우리 효은이는 늘씬쟁이라 요런건 해당사항 없지만서두요.

아기들 카트에 앉힐때 발이 들어가는 입구 있잖아요.

이점도 맘에 든다는거.^^ 

 

 

 

 

 

 

 

 

 

 

발 들어가는 입구 완전 넓어~~

어른 다리도 들어 가것써.ㅎㅎㅎㅎ

그리구 저 둥글둥글 모양도 아이들의 안전을 생각한 세심함.^^ 

 

 

 

 

 

 

 

 

 

 

것봐요~

효은이가 내꺼 핸드폰을 만지잖아용.ㅎㅎ

뭐 한번만 만지고 그 자리에 꽂아 뒀쓴께.

어린 아기님 눈에두 요 신삥 카트가 신기해 보이긴 했나봐요.^^;

 

 

 

 

 

 

 

 

 

진짜 요날 스타일 빵점 이네용.

급하게 시골서 올라 와서리.ㅎㅎㅎㅎㅎ

효은이 저러고 혼자 있쓴께

꼭 노숙자 같은.^^; 

 

 

 

 

 

 

 

 

 

 

근디 왜 나는 돋보기를 못봤을까요~~~

대한모 시력 무진장 좋거든요.

양짝다 맨위 시력에서 두번째 정도?

구래서 돋보기에 신경을 안썼나봐요.ㅠ

완전 아쉽다.ㅎㅎ

친환경소재에 대한모 또 눈 돌아 가고요.

 

 

 

 

 

 

 

 

 

동전 넣는곳 무지 웃겼어요.ㅎㅎ

이곳에 있을 줄이야.

것두 동전이 메롱을 하시네요.

 

 

 

 

 

 

 

 

 

 

효은아~~

동전은 어디다 넣는거지?하며 물었더니.

"헤헤 엄마 요기요".이럼서 손구락을 동전 입구에.ㅎ

똑똑한 녀석 언제 본겨?

엄마는 처음에 몰랐는디.ㅎㅎㅎㅎ

 

요날 대한모 이마트 럭셔리 카트 때문에

효은이 데리고도 편안하게 물건을 샀어요.ㅎㅎ

카트가 기존것 보다 훨~~~씬 가벼워서

이동시 너무 좋았구요.

일단은 아이가 카트에 앉아을때 편해라 했다는거에 100점 주고 싶어요.^^

이러다 우리 효은이 만날 이마트 가자고 조르는거 아닌지 몰라요.

 

 

 

 

 

 

 

울 효은이 몰골은 거시기 하나~~

카트가 럭셔리 한께 봐줄만 합니당.ㅎㅎ

 

요런거 집이 하나쯤 있음 좋겠다.

 

 

 

 

 

 

 

 

 하하~목포 이마트 오거리에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있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