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암장미공원 입구에서 찰칵~

효은이는 지금 완전 좋아요.

너의 그 해맑은 미소에 엄마는 또 뻑~간다잉.^^

영암농업기술센터내에 위치.

6월5일 둘째주 화요일.가발스타일 쉬는날.ㅎ

 

 

 

 

 

 

 

 

 

이것이 사진을 찍는다고 말을 했는디도

저리 딴청을 하시네요~

사진 찍기 참말로 힘들고만요.ㅎㅎ

요건 효은이만의 설정샷 일까용.^^

 

 

 

 

 

 

 

 

 

잔디밭을 신나게 달리던 효은 공주님.^^

요날 장난 아니게 더웠거든요.

등짝에 땀이 줄줄에~~

머리 벗겨질빤 봤어요.

초특급 킹왕짱 깜찍이 뒷태태~ㅎㅎㅎㅎㅎ

 

 

 

 

 

 

 

 

 

크~~좋으다.

장미를 그윽하게 바라 보시며 좋다고 실실~

너 나보다 쫌 이뿌다.이러고 속으로 말을 했을듯.ㅎ

 

 

 

 

 

 

 

 

나 왜 여기 서있냐~~

뚱한 표정 우짤.ㅎㅎ

요 장미터널 안에 얼집에서 견학을 나온 아기님들이 많이로 있었거든요.

구래서 시큰둥 했낭~~

나 엄마랑 장미공원에 널러 왔는디.아그들이 방해를 해싸서.

으미~늘씬한그 내 강아쥐.ㅎㅎ

이대로만 자라다오~~~~~

 

 

 

 

 

 

 

 

 

입은 또 왜 저런식인겨.ㅎㅎ

구래두 엄마 눈에는 효은이가 장미 보다 훨~~

더더더더 이뽀~이뽀.^^

바람은 살랑살랑~

불었으나 햇빛이 장난.

하다 못해 그 흔하디 흔한 그늘도 없더라는.ㅎㅎㅎㅎㅎ

 

 

 

 

 

 

 

 

 

내 그럴줄 알았쓰~

너의 그 깝은 도대체 어디서 오는 거뉘??ㅎㅎ

귀여워 죽갔넹.^^

너너너 빵야~빵야~

 

 

 

 

 

 

 

 

 다들 나를 따르라~~

노란장미,뽈간장미,아기장미등등.ㅎㅎ

근디 너 왜 땅을 보고 있는겨.

사진 찍고 있는디.정면을 봐야징.^^;

 

 

 

 

 

 

 

 

 

으미 더운그.

요날 헤어스타일 완전 덥다스타일.^^;

대한모가 이리 더운날 잠시 미쳤나 봅니당.

머리를 앙당 묶었어야 했는디.ㅎㅎㅎㅎㅎ

멋내다 더워 죽갔쓰요.

효은이 요날 광합성 완전 많이로 했음요.ㅎ

 

 

 

 

 

 

 

 

 

달리고~달리고~~

요날 효은 공주님께서는 하염없이 달리고를 하셨다죠.ㅎㅎ

얼집에서 만날 얼마나 답답했을지.ㅠㅠㅠ

대한모 또 눈물이 앞을~아웅.

 

 

 

 

 

 

 

 

 

예전에 효은이랑 얼집 가는길에 대한모가 길바닥에서 천원을 주웠거든요.

이것이 그 후로는 저리 땅만 보믄서 걸어 다녀요.ㅎㅎㅎㅎ

너 진짜 내 딸이다잉~

 

 

 

 

 

 

 

 

 

 

 

 기둥을 부여 잡고 포즈를 취하시는 효은 공주님.

요즘 홈쇼핑 책자를 심하게 보더라 했다.내가.ㅎㅎㅎ

저런 포즈가 다 어디서 나오것써염.

지가 알아서 배운거징.^^;

이것이 요즘 뽀로로 신발에 퐁~하셔 갖고

만날  뽀로로 크록스 신발이랑 운동화만 신을라고 해요.ㅠㅠㅠ

모냥 빠지게시리.ㅎㅎ

 

 

 

 

 

 

 

 

 

엄마~~효은이 무진장 더워요.

쿨~~~피스좀 주세염.ㅎㅎ

장미공원 가기전에 동네 마트에서 쿨피스 사왔거든요.

더워서 그른가 지속적으로 수분섭취를 원하셨던 효은 공주님~~~

올만의 외출에 대한모 뭉충하게 물을 차안에 두고 내린거 있죠.

아기님들 모시고 다니시는 부모님들께서는

항시 외출시 물통을 챙깁시다.

안그럼 아기님들 성격 버려용.ㅎㅎㅎ

 

 

 

 

 

 

 

 

 

마지막 사진은 나무 계단에서

더위에 지친 효은 공주님께서 혀로 땀 배출중이신 사진 입니당.ㅎ

절대로 이웃님들께 메롱 아니여요.^^;

 

영암농업기술센터에서 장미축제니 백만송이 장미니~하길래

남푠님 들들 볶아서 가발스타일 쉬는날

효은이 얼집 땡땡이 치고 함께 나섰다죠.ㅎㅎ

장미공원 치고는 쫌 많~~이 아담 하더라구요.

구래두 요것이 어디여~~~

예쁜 장미꽃 구경에 울 효은이가 너무 좋아라 했거든요.^^

대한모는 요날 밥 안먹어두 완전 행복하고 배뽕(배불러) 했습니다요.ㅎㅎ

단 영암장미공원은 그늘이 없다요.

필히 양산을 준비 합시다.

하기사 금방 돌고 나올수 있는 크기의 장미공원인께~

무튼 아기님들 모시고 다녀올만 합니다요.^^

 

 

 

 

 

 

 

전라남도 영암군 덕진면 장선리 영암농업기술센터

061)470-6584

입장료 없음.공짜.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