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푠님께서 손수 뿌려 주신 하~~~트 설탕.ㅎㅎ

콩국수 시원하게 한입씩 하셔욧.

 

 

 

 

 

 

 

 

 

쩌쩌 양파김치 왜 이리 맛난겨.

김치는 하나두 안남기고 대한모 다다 먹었습니다.

열무김치는 쪼매 짜요~짜.ㅎㅎ

 

 

 

 

 

 

 

 

 

사진 깔 장난 아니고요~ㅠㅠㅠ

완전 맛나게 먹었는디.

사진 상태가 그지 같아서 죄송.ㅡ,.ㅡ;

 

 

 

 

 

 

 

 

 

나 요런거 좋더란.ㅎㅎ

수저랑 젓가락을 맨상에 올리기 쫌 거시기 하잖아용.

센스 넘치시고요~~

 

 

 

 

 

 

 

 

 

열무김치는 조그만 올려서 먹어 보아요.

쫌 짠께.^^;

구래두 그 맛은 환상이구낭.ㅎㅎ

 

 

 

 

 

 

 

 

 

 

크~~~~

나능 양파김치가 이리 맛난건줄 몰랐쓰.ㅎㅎ

콩국수랑 궁합이 환상 대박.

 

 

 

 

 

 

 

 

 

콩국수 집이서 일년에 한번은 꼭~~~

만들어 먹는 대한모 콩물만 봐두 앱니당.

국산인지 중국산인지요.ㅎㅎ

요요 맑은 빛깔은 울 국산 아니믄 못햐.^^

자자자 콩물은 무진장 많은께 다들 한국물씩 하셔요.^^

 

 

 

 

 

 

 

 

 

콩으로 만든 다양한 메뉴~뉴~~~

부두김치에 막걸리 한잔 하믄 환상일듯.ㅎㅎ

 

 

 

 

 

 

 

 

이거봐~이거봐~~

100% 국산 콩이잖앙.

 

 

 

 

 

 

 

 

 

남푠님께서 김덕호콩물로 입장 하십니다요.ㅎ

저 뒷태 우쩔까잉~~

 

 

 

 

 

 

 

 

 

주차공간 많아요.무진장 넓어요.ㅎㅎ

 

 

 

 

 

 

 

 

 

본인 이름을 걸고 하시는 김덕호콩물.ㅎㅎ

올~법원점두 함께 운영을.대박.

유달콩물하면 목포에서는 알아주는 콩국수 맛집 이거든요.

 

 

 

 

 

 

 

 

 

 

 

평화광장에 위치한 김덕호유달콩물 위치두 좋구요.맛도 짱인것 같아요.

요날 사람이 우찌나 많던지~~

다행이도 빈자리가 있어서 먹을수 있었어요.ㅎㅎ

국수가 쫄깃쫄깃에 탱탱하게 살아 있었던 콩국수.

양은 또 왜이리 많은겨.

대한모 배불러서 죽을빤 봤어요.

요날 콩국수 먹고 평화광장을 수십바퀴 돌았다는 사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