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푠과 함께 열일을 끝내고 꼬꼬를 먹으러 갔다죠.

하루의 피로를 꼬꼬로 풀어 보아요.ㅎㅎ

 

 

 

 

 

 

 

 

 

일단은 고급스럽게 접시위에 달다리 한개를 올려 보고요.ㅎㅎ

포크는 필히 두개가 필요 합니당.

왜냐구욧~

손에 묻으믄 지지 한께요.ㅎㅎㅎㅎㅎ

눈 감짝할 사이 접시랑 포크가 드러워 집니당.^^;

 

 

 

 

 

 

 

 

 

 

보들보들 살을 포크에 찍어서 아~~~

남푠님 입속으로 퐁~이 아니고요.ㅎㅎ

이 맛난걸 우찌 남푠에게 양보할수 있으리오.

경제권은 포기해두 먹을껀 절대로 양보 못하는 대한모라죠.

나 완전 단순한 여자임.^^;

 

 

 

 

 

 

 

 

 

으미 눈부셔라~~

구린 조명이 대한모 맴을 또 아프게 합니당.ㅠ

윤기가 좔좔이었는디.이건 뭐 표현이 안되니.ㅎ

저 밑에 깔린 생양파 우쩔.^^

넘넘 좋잖아용.ㅎㅎ

생양파여두 철판 접시의 뜨거움으로 지가 알아서 익어요.

딱~~먹기 좋게.

꼬꼬랑 같이 먹음 꿀맛.ㅎㅎㅎㅎ

 

 

 

 

 

 

 

 

 

살 덩어리를 좀 보셔요.

대한모는 오로지 살만 먹어요.

비지 껍질 절대로 노노노노~~ㅎㅎ

푸석함 없이 씹히는 맛이 일품.^^

 

 

 

 

 

 

 

 

 

요번엔 양파와 함께 냠냠 해보아요.

맛나다.느끼함도 읍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아.ㅎㅎ

 

 

 

 

 

 

 

 

 

요건 꼬꼬 먹기전 나오는 옥수수콘.ㅎㅎ

뜨끈뜨끈 지글지글 소리가 아직도 내 귀가에 들리듯 해요.

요거 내가 사진 찍고 있는 동안

울 남푠이 싹쓸이 했떠염~ㅠㅠㅠ

혼구녕을 기냥.ㅎㅎ

요건 그때그때 다른것 같아요.

저번에 왔을땐 방울토마토를 주셨거든요.ㅎㅎ

 

 

 

 

 

 

 

 

 

 

 

대한모는 항상 요것만 먹어요.ㅎㅎ

한식바베큐~~

난 니가 제~~~일 만만 하드라.

물론 맛도 좋지요.

다음엔 다른것두 먹어봐야 겠어요.

먹을거 무진장 많더만.울 남푠은 만날 이것만 시킨다죠.ㅎ

단순한 인간 같으니라규.^^;

 

 

 

 

 

 

 

 

 

 

크~~~잠들기전에 이리 시원하고 달달한 생맥을 마셔마셔~줘야 합니당.ㅎㅎ

대한모 너므 맛나서 두잔 마셨떠염.^^

깔 쥑이고 맛 쥑이공.

 

 

 

 

 

 

 

 

 

 

이리 균일하게 구워진 꼬꼬님.ㅎㅎ

이러니 술술 술을 부르지요.

거기에 보너스로 뱃살을 얻어와요.

무지 좋은곳임.^^;

 

 

 

 

 

 

 

 

 

요아이 진짜 암것두 아닌디.ㅎㅎ

왜 이리 바삭바삭 허니 맛나 냐고요.

다른집 가서 요런거 나옴 절대로 안먹는디.

여긴 맛나서 한번더를 항상 그랬음.^^

사장님께서 관리를 잘 하시는것 같아요.

깔끔하게~~

 

 

 

 

 

 

 

 

양배추 샐러드 나와주시고 접시두개에 포크 네개 나와주심요.^^

울 남푠님은 오ㅐ 이리 잘먹는 건가요~~

눈 깜딱할 사이에 양배추 샐러드도 흡입 하심요.ㅎㅎ

대한모 사진질 덕에 울 남푠님이 한입이라도 더 먹고요.

양배추 샐러드에 소스 대박 많이 뿌려서 나옴.ㅎ

 

 

 

 

 

 

 

 

 

코리안 바베큐 정문 찰칵~

가로수  아래가 아니고 옆에.ㅎㅎ

분위기도 괜춤하죠잉.^^

 

 

 

 

 

 

 

 

 

 

놀랍다.놀라와잉~ㅎㅎㅎ

둘이서 순식간에 깨끗히 흡입 했습니다요.

대박이다.내가 봐두 대단해요.

월매나 맛났음 그랬겠떠염.^^;

 

 

 

 

 

 

 

 

대한모 라이터 쓸일 없지만서두~

걍 두개 집어 왔습니다.ㅎㅎ

 

이번이 네번째 입니다.ㅎㅎ

먹을때 마다 실망감이란 찾아 볼수 없었던 이곳.^^

사장님 너므 친절하시고요~~

어머님과 아드님 두분이 함께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첫째 아드님은 후덕 하시고요.

둘째 아드님 말발이 좋으시더라구요.ㅎㅎㅎㅎ

사람을 기분좋게 하시는 뭐 그런거.젊으신분이~

무튼 대한모 남푠이랑 둘이서 술이 고플땐 찾는 곳이라죠.

글고 본께 여긴 항시 이야기 거리가 있는곳이여요.

대한모 술만 마심 주변 사람들 말소리가 왜 이리 잘 들리냐요.^^;

이것도 병인가요~~~

부부싸움에 어떤 아빠님은 초딩 아들에게 욕설을.ㅡ,.ㅡ;

앞으로 술 마실땐 귀마개를 필히 챙겨야 겠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