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운동하고 집으로 들어오는 길에 족발을 보구선

냉큼 집어 왔어요.ㅠㅠㅠ

이눔의 입이랑 손을 때찌해야 합니당.

이것이 다다 울 남푠님께서 너~~무 드시고 싶다고 해서리.

족발 먹고 싶다구 며칠전부터 그랬었거든요.ㅎ

 

이거  벗기다 말고 급하게 사진질을.^^;

 

 

 

 

 

 

 

 

 

 

한방불족발과 함께 딸려 오는 아이들은 요정도 입니다.

길거리에서 사온거라 주시는게 별 없죠~ㅎㅎ

그러고 보니 새우젓을 안먹었어요.

이런이런~~

 

 

 

 

 

 

 

 

 

 

집이 있던 배추를 깨끗히 씻어서 쌈싸 먹어~

크~~보기만 해두 술을 부르는 이 장면.ㅎㅎ

아마도 요때 술을 안마신것 같아요.

오ㅐ 그랬을까~

 

 

 

 

 

 

 

 

 

미친듯이 빠른 속도로 배추를 씻었습니다.

왜~~~~??

족발 언능 먹을라고요.ㅎㅎㅎㅎ

그러고 본께 요것이 언제적 사진 이다냐.^^;

 

 

 

 

 

 

 

 

 

소스에 살짝히 찍어서 먹어 봅니당.ㅎ

음~~~맛나 블어.입안에서 살살 녹아 블어요.

사진을 언능 찍고 먹었습니다.

안그럼 울 남푠님께서 혼자서 다다 드실지도 모르기에~ㅎㅎ

 

 

 

 

 

 

 

 

 

 요런건 자고로 손으로 들고 뜯어줘야 제맛이죠~

오득오득 씹히는 맛에 쫄깃함까지ㅎㅎㅎㅎ

 

    

 

 

 

 

 

 

 

 

배추와 족발의 만남은 최고.

둘이 야밤에 신나게 뜯고 맛보고 즐기고 했다죠.

으미 상상만 해두 입안 가득 군침이가.ㅎㅎㅎㅎㅎ

 다음부터 운동할땐 절대로 한방불족발 있는곳으론 안갈랍니다.

운동 안녕~~한 동시에 족발을 맛본 요날.ㅎㅎ

솔직히 대한모두 요거 맛보고 싶었거든요.

울 남푠이 하도 먹고 싶다구 불쌍시럽게 쳐다 보시길래

덥썩 잡아서 매장으로 고고고고~했습니다요.

우리 부부의 선택은 탁월 했음요.

요거 다 먹고는 또 운동을 해야 했습니다~~

 

 

 

 

 

 

 

 

 

매장을 따로 운영을 하시지만

일부러 밤에 밖으로 나오셔서 홍보를 하신다고 하시네요.

이리 열심히 하시다니~~

전 아직도 멀었습니다.^^;

 

 

 

 

 

 

 

 

 

포장할때 보니까요~

일부러 멀리서도 오시는분들이 계시더라구요.

한번 맛보면 잊을수 없는 한방불족발 인것 같아용.ㅎㅎ

매장도 직접 방문해봐야 겠어요.

그게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