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야~~잼나다.ㅎㅎ

요날 울 효은공주님 기분 완전 좋았음.^^

 

 

 

 

 

 

 

 

 

 

 

 

그 사이 졸음을  이기지 못하고 그만~그만~ㅎㅎㅎ

눈을 감았다죠.^^;

효은이 읍~~따.

요것은 대한모가 순착포착한 사진임요.ㅎㅎ

 

 

 

 

 

 

 

 

 

 

 

오늘의 요리 되시것습니당~

바로바로 쿠키양.ㅎㅎ

봉다리 보기만 해두 군침 좔좔이고요.ㅎ

 

 

 

 

 

 

 

 

 

 

할모니 효은이 완전 잘하죠~^^

효은이 바로 옆에 울엄니께서 떡허니 계셨다죠.ㅎㅎ

효은이 할머니를 보며 자랑질중.

 

 

 

 

 

 

 

 

 

 

 

음~맛 좋고만.ㅎㅎ

요리할때 맛보기는 필수.

효은이는 요즘 뭐든 잘 먹고 잘 싸고요~

건강녀 되는 중이여요.^^

 

 

 

 

 

 

 

 

 

 

간보기 들어 가셨습니다.

가만 보믄 다른집 애기들도 쿠키 반죽할때 이리 간을 보드만요.ㅎㅎ

이건 정석인겨~암~~^^;

완전 음미 하신다요.ㅎㅎ

저저 눈 감은것좀 보셔요.

 

 

 

 

 

 

 

 

 

 

 

 

짜잔~~

반죽 완료.ㅎㅎ

화이트데이때 울 남푠님께서 사주신 호두도 넣어 봅니다요.

더더 고소하라고요.ㅎㅎㅎㅎ

호두도 효은이가 넣었다죠.^^

 

 

 

 

 

 

 

 

 

 

자~넣어 볼까용.ㅎ

쩌~짝 구석지에서 썩어 가시던 고구마님 울 효은공주님 눈에 포착착~

바로 깨끗히 씻어서 오븐 안으로 쿠키반죽과 함께 들어 갑니다요.^^

고구마,감자,옥수수 완전 좋아라 하는 시골 할머니 입맛을 소유한 울 효은이.ㅎㅎㅎ

 

 

 

 

 

 

 

 

 

 

음냐~~

요러고 쿠키가 구워질때 까정 효은이는 반죽 간을 보셨습니다요.ㅎㅎ

맛나다.맛있어~를 무한반복 하시묘

냠냠 낼름낼름을 하셨다죠.^^;

수저를 안닦아도 될 정도로.ㅎㅎㅎㅎ

 

솔직히 대한모도 쿠키 반죽 먹어봤습니다.ㅎㅎ

꽤 달달허니 맛나더만요.

이래서 아기들이 쿠키반죽에 환장해라 하는구나~~하고

깨달았던 요날 이었다죠.^^;

처음으로 효은이가 요리 연장을 들고 직접 만들어 봤던 쿠키.ㅎ

맛짱~간짱~즐거움까징.나하하하하

우리 효은이 간만 본께 요리사 기질이 보인당께요.ㅎ

 

 

아닌가?맞은가?

(요즘 울 효은이 자주로 쓰는 말.^^귀여워 죽것쓰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