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는 32개월 숙녀라죠.^^

영유아 건강검진 인증샷 찰칵~~

간호사 이모야 눈치를 보는 효은 공주님.ㅎ

친절하셨던 간호사 선생님 시력검사가 끝난과 동시에

협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이러시는~~

어쩜 말씀도 이리 예쁘게 하시는지.^^

아 글고 사진 촬영 허락 해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

 

 

 

 

 

 

 

 

 

 

아침 일찍 갔겄만 구래두 열 기다림의 연속.^^;

엄니 효은이 뭐하러 병원에 왔을까용??

이런 눈빛을 발사 하시는듯~ㅎㅎ

 

 

 

 

 

 

 

 

 

 

 

오메~~지루한그.

 

효은이 온몸이 근질근질 하십니다요.ㅎㅎ

건강검진 받을람 서류 작성은 필수.

체크 할게 뭐시 그리도 많은지.

효은이는 옆에서 엄마 하며 뭐라뭐라 질문질 하시고요~

대한모 정신없고요~

 

 

 

 

 

 

 

 

 

 

 

드디어 무사히 끝낸 건강검진.ㅎㅎ

이상무 모두다 정상으로 나왔습니다.

아차차차~딱 한가지 키가 쫌 크다고 하시네요.나하하하하

울 효은이가 아기아기때 부터 또래 아이들 보다 훨~~

크다는 말을 쭉~~들었다죠.^^

그건 날 닮은겨.ㅎㅎㅎㅎ

대한모 165cm 여자치고는 큰 편이죠.

울 남푠 완전 작아블어.

 

 

 

 

 

 

 

 

 

건강검진 잘~~받으믄 까까 사주기로 약속한

엄마랑 딸래미.ㅎㅎ

사진 한장 더 박을라고 대한모 생선가게 앞에 세워두고 사진질~

당연 협조가 안되것쬬.

마음은 이미 생선가게 안으로 들어 갔쓰.

 

 

 

 

 

 

 

 

 

 

언능 사진 찍고 까까 사러 들어 가자.했드만.

바로 액션~토콘샵 하시며 저리.ㅎㅎ

사진 흔들흔들 완전 쩔고용~

 

 

 

 

 

 

 

 

 

 

인자는 볼일 다 봤쓰~ㅎㅎ

까까를 손에 넣었으니 기분은 한껏 업에 나는 몰러 모드.

 

 

 

 

 

 

 

 

 

전반적으로 다다 양호에 정상인.

효은이는 건강녀임요.ㅎㅎ

 

 체중은 정확하지 않아요.

두꺼운 옷을 입고 있어서리~

 

 

 

 

 

 

 

 

 

 

 

밖으로 나와서 다시 찰칵~

이것이 여기서 나옵니다요.

또~나 몰러 모드.ㅎㅎ

까까는 이미 내 손 안에 있거덩~뭐 이런거.^^;

 

 

 

 

 

 

 

 

 

이것봐라잉~

또 사진을 거부.아니 귀찮아 하십니당.ㅎㅎ

이래서 화장실 들어 갈때랑 나올때랑 맘이 달라 블어요.

확~~까까를 빼서 블까보당.ㅎ

 

 

 

 

 

 

 

 

 

요 비틀즈 까까에 완전 슬픈 사연이 있다죠.ㅠ

대한이가 긍께 울 큰아들이(중1임) 만날 빈봉지만 집으로 가져 와서는

효은이의 미각을 자꾸로 자극을 해서능.ㅎㅎ

그리하야~~드디어 요날 병원 매점에서 요녀석 비틀즈를 보구선

덥석 효은 공주님께서 초이스 하셨어요.나하하하하

요날부로 초콜릿에서 비틀즈로 갈아 탔다죠.

만날 비틀즈만 사달라고 한다요.^^;

 

 

 

 

 

 

 

 

 

 

또한번 영유아 건강검진 인증샷~~

찰칵질.ㅎㅎ

저 해맑은 표정과 용지를 들고 있는 손좀봐~

넘 겹잖앙.^^

넌 확실히 내딸이여.

아~글고용.

저 서류 들고 찍으라고 친절한 간호사 샘께서 효은이 손에 쥐어 주었다죠.ㅎㅎ

 

우리 효은이 32개월 이번이 4차 영유아 건강검진이여요.

4차때는 웬만큼 애들이 뭐슬 안다고 생각을 했는지~

시력검사가 있더라구요.ㅎㅎ

첨엔 어색스럽게 응하더니 반대쪽 눈을 가리고 할때는

막~~아는척에 자신감 업~되서리 목소리도 크게 나오고요.ㅎㅎ

빠방이~꽥꽥 오리~나비

목소리가 우찌나 크던지.대한모 깜놀.

그리구 넘넘 귀여웠어요.

대한이랑 다은이는 때는 영유아 건강검진을 안했었거든요.나라에서.

이런거 늦둥이 셋째를 낳고 느껴 보네용.^^

순간 의료사고 날뻔 했어요.시력검사 하고있는 효은이가

너므 귀여워서 앙~~깨물빤 봤거든요.나하하하하

동영상이 없어서 완전 섭섭에 아쉽.ㅡ.,ㅡ

내가 알았나~~시력검사를 할줄.

지금 생각해두 미쵸요.사랑스러운 효은 공주님의 시력검사 장면.ㅎㅎㅎ

여러분들도 한번 상상해 보셔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