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후~~언능 말라라.

퍼뜩~~~

 

 

 

 

 

 

 

 

우리 효은이 말도 참말로 잘 들어요.

손을 가만히 엄마 팔위에 올려 보아요~했드만

요러고 있는거 있죠.ㅎㅎ

귀여워 죽것쓰~~ 

 

 

 

 

 

 

 

 

 

 

이케 손가락을 쫘~~악 펴고 있어야해.ㅎㅎ

절대로 만지면 안돼~

 

 

 

 

 

 

 

 

 

 

 

 

효은이 오른쪽 손톱에 매니큐어 다~~발랐어요.

지금은 왼쪽 손톱에 매니큐어 바르는중.ㅎㅎ

완전 얌전히 앉아서 예쁘게 발라 지기를 기다려 보아요.

넌 천상여자여~~^^

 

 

 

 

 

 

 

 

 

 

 

올~~완전 신중하게 보고 계시는 효은 공주님.ㅎㅎ

지가 보믄 뭘 안다고 저리 뚫어져라 쳐다 볼까요~~

속으로 예쁘게 예쁘게를 외치고 있을까용?ㅎ

 

 

 

 

 

 

 

 

 

언능 마르기만을 기둘리는 효은 공주님~

지키믄 시킨데로 얌전히 앉아서 호호~~불고 있어요.

눈빛으로 매니큐어를 건조 시킬판이여요.ㅎㅎㅎㅎ

 

 

 

 

 

 

 

 

 

 

한참을 요러고 있었던 효은님

인자는 지루하십니당~~

눈빛을 TV로 돌리심.^^;

 

 

 

 

 

 

 

 

 

 

심하게 까불까불한 아이들은 안돼겠죠~

효은이 처럼 이리 얌전히 가만히 앉아 있기란.ㅎㅎㅎㅎㅎ

매니큐어 마를때 까지 요러고 앉아 있었다죠.

이뿐척 하면서요.^^

 

 

 

 

 

 

 

 

 

아~~~근질근질 거려라~~~

많이 참았죠잉.ㅎㅎ

 

 

 

 

 

 

 

 

 

효은이 예뻐요??

헙~~이것이 매니큐어는 손톱에 발라 놓고선

양짝손을 볼에 갖다대고는

나 이뽀~~~이러시는.ㅎㅎㅎㅎㅎ

 

무진장 여성스러우신 울 효은공주님~~~

 

대한모는 날이 쌀쌀해짐 손톱이 갈라지거든요.ㅠ

구래서 일주일에 한번씩 꼭~~매니큐어를 바른다죠.

이걸 본 효은이의 반응은??

예쁘다.나도나도 해줘잉~~이러시는.^^;

여성본능이 킹왕짱이죠잉.ㅎㅎ

매니큐어가 다 마르기전 까지는 절대로 움직이질 않아요.

그 자리에서 가만히 앉아서는 손톱을 쳐다 보며

예쁜 눈빛을 연신 발사 하시는~~~~

호호 불기를 하신다죠.^^

담부턴 효은이 없을때 바를까 봐요.

아니다.이것이 내 손톱을 보고는 눈치를.ㅎㅎ

눈치도 백단이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