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엄마 요거이에서 예쁜 소리가 나요.

달~링 알라뷰~요러고.ㅎㅎ

 

 

 

 

 

 

 

 

곰돌아 많이 아팠지.ㅠㅠ

곰돌이를 아프게 한건

나쁜 두녀석들의 짓입니다.

 

 

 

 

 

 

 

 

 

 

토끼가 추울까봐~

울 효은이가 스폰지밥 실내화에 저리 넣었다죠.ㅎㅎ

하는짓이 우쩜 이리도 구여운지 몰러용.^^

 

 

 

 

 

 

 

 

 

 

 

지 몸을 던져 곰돌이를 구출하는 효은 공주님~

안~돼~~~아프단 말야.ㅠ 이럼서.ㅎ

 

 

 

 

 

 

 

 

 

 

아~놔~~~

입속에 인형 털들어 갔쓰.ㅎㅎ

 

 

 

 

 

 

 

 

 

 

 

두손으로 인형 받기 신공~ㅎㅎ

나쁜 두녀석이 인형을 주거니 받거니 하는 중간 지점에서

효은이가 곰돌이를 언능 빼 돌렸음요.ㅎㅎㅎㅎ

무릎과 무릎 사이에도 인형있다.

앵글리버~~드.ㅎ

 

 

 

 

 

 

 

 

 

 

효은이 급 피곤이가 몰려 들고요~

하기사 혼자서 나쁜 녀석 둘을 상대 할랑께.힘들것죠.^^;

 

 

 

 

 

 

 

 

 

 

토콘~~

임무완수 했다고 혼자서 기분 업~중이심요.ㅎㅎ

언니랑 오빠야가 되갖고 동생이랑 사이 좋게 놀아야지 말야.

지 둘이만 신나서는 쌩쇼를 하셨다죠.^^;

(효은이만 빼고 다은이랑 대한이만.)

 

나쁜 두녀석은 바로바로 언니랑 오빠야~님 이셨습니다.

효은이 아마도 요날 혈압이 상승 했을지도.^^;

우쩔땐 서로 좋아서 둑고 우쩔땐 서로 못 잡아서 먹어서 안달.ㅎㅎ

이것들이 인형을 던지고는 지그들 끼리 좋다고 낄낄낄에 미쵸 블어용.

언니 오빠야 나빠요~~~

 

 

 

 

 

 

 

 

울 효은이 안절부절~

인형을 한개라도 더 구할라공.ㅠ

남매가 인형 싸움중임요.^^;

 

효은이는 역시 아기였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