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글이글 불타는 저 눈빛.+..+

불꽃 슛을 날릴 준비를 하고요~ㅎㅎ

오빠야 긴장해라잉.

 

 

 

 

 

 

 

 

 

온 몸을 날려 불꽃~~~슛쓧 중이신 효은 공주님.

요날 공중부양을 선보이셨던.^^;

 

 

 

 

 

 

 

 

 

 

 

앉아서두 불꽃슛 맹연습중.ㅎㅎ

얼굴은 웃고 있어요~~

오빠야를 공으로 강타할 생각에.^^;

 

 

 

 

 

 

 

 

 

 

헙~이번엔 바구니와 공을 지 손안에 넣고는

무슨 생각을 하는 건지~

오빠야는 고달파와요.ㅎㅎ

 

 

 

 

 

 

 

 

 

 

 

헤헤헤헤~~

오빠야 거기 가만히 있어라.

피하다 코피 터질수도 있다요.ㅎ

 

 

 

 

 

 

 

 

 

 

오늘은 바구니랑 공이 공포의 장난감. 

 

 

 

 

 

 

 

 

 

 

이번엔 효은이가 바구니를 얼굴에 뒤집어 쓰고

오빠야가 공을 던져요.

것두 완전 씨~~게.ㅎㅎ

 

 

 

 

 

 

 

 

 

 

헙~^^;

오빠야가 저항할 틈을 안준다요.

구래두 좋단다.울 효은이는~ㅎㅎ

 

 

 

 

 

 

 

 

 

 

요러고 있쓴께 울 효은이 완전 듬직해 보이고요~ㅎㅎ

다~덤벼.암것도 아닌것들.

 

 

 

 

 

 

 

 

 

 

또또또 연기 들어 가셨습니다.

공 맞고 급하게 쓰러지기 장면연출 중이심.^^;

 

이래서~~애는 많고 봐야혀요.

엄마가 힘들땐 오빠야랑 언니야가 동생이랑 놀아준께요.ㅎㅎㅎㅎ

공을 크기 별로 더 장만 할까봐요.

울 효은이 불꽃슛에 맛들린것 같아용.ㅎ

농구공을 살까요? 아님 딱딱한 야 구 공 을.

 

 

 

 

 

 

 

 

 

오빠야~에게 사정없이 불꽃슛 발사.ㅎㅎ

 

 

 

 

 

 

 

 

 

뒷끝작렬인 효은 공주님.

요날 오빠야~한테 원없이 복수를 했다죠.^^;

 

불꽃슛~불꽃슛~~연타로 날리기 신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