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승리자의 흐믓한 미소.

귀여버 죽겠넹~ㅎㅎ

 

 

 

 

 

 

 

 

 

꽥꽥아 니가 고생이 많았다.

음~~쪽쪽쪽.^^

 

적진에서 곰방 구출시킨 오리인형을

격하게 사랑 해주시는 효은 공주님이셔용.ㅎㅎ

 

 

 

 

 

 

 

 

 

똥꼬 다리 할거 없이 꼼꼼히 살펴 주시는 저 손길과 눈길~

고문을 당하진 않았나 세심하게 만져 주시는 효은이.^^

 

 

 

 

 

 

 

 

 

뽀송뽀송 꽥꽥이의 머리털도 만지작 만지작~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꽥꽥이와 대화중.ㅎㅎ

 

 

 

 

 

 

 

 

 

 

효은이는 코코몽 변기통을 지 의자로 알아요.

효은아 저거 변기통이다.쉬~~하는곳.이러면

아니야~~의~~자야.요런다죠.^^;

무사히 구출시킨 꽥꽥이랑 털모자쓴 곰돌이를 지 의자에

올려 놓고요.ㅎㅎ

 

 

 

 

 

 

 

 

 

 

무진장 힘들게 꽥꽥이를 적진에서 구출시키는 한 장면.

있는손 없는손을 다~~동원해서

지손 안으로 넣기중.ㅎㅎㅎ

 

 

 

 

 

 

 

 

 

 

 

너랑 나랑 행복하게 쭉~~~함께 하자잉.^^또 눈빛 교환중.ㅎ

요 꽥꽥이 인형 대한모가 작년에 네블로그 이웃님 이벤트에서 당첨 되어

울 효은이에게 선물을 줬던 녀석이라죠.ㅎㅎ

구래서 그른가 다른넘들 보다 더더더 좋아라 하는것 같아요.

 

 

 

 

 

 

 

 

 

 

잉잉잉~~

 

우는게 아니고요~ㅎㅎ

꼭 우는것 같죠.

아마도 쪼매 슬펐을지도 몰러요.

나쁜 녀석 둘이서 인형들을 완전 못살게 괴롭혔거든요.

 

효은이는 요날 적진으로 용감하게 들어 가서는 오리랑 곰돌이를 무사히

구출 했다죠~~~ㅎㅎ

작전 대~~성공.

임무를 완벽하게 완수한 그대 먹어라.

요쿠르트랑 밀크를.ㅎㅎㅎㅎ

그 나쁜 녀석 두명은 내일 보여 드릴께용.

이것들이 얼마나 잔인하게 꽥꽥이를 괴롭혔나 보심 앱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