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빛과 그림자 열 시청중.^^;

근데 울 효은이는 왜 화면을 보지 않고.ㅎㅎ

 

 

 

 

 

 

 

 

 

오~예 오~예~~~

노래가 나오자 열춤을 추시는 효은 공주님.

사랑한다고~좋아 한다고~ㅎㅎ

 

 

 

 

 

 

 

 

 

빛과 그림자 저거 진짜 볼만 하고만.ㅎㅎ

두눈과 귀를 빼앗길 정도여~~

 

이것이 바로 시골 할모니 집에서 두달간 요양을 한 후유증??

 

 

 

 

 

 

 

 

 

이것이 인자는 셀카질을 노려요.ㅎㅎ 

 

 

 

 

 

 

 

 

 

 

 

히히히히~~~참말로 볼만한 드라마여.

효은이는 개인적으루다가 그 뭐시냐??

드라마 주제곡이 좋더만요.ㅎㅎ

 

 

 

 

 

 

 

 

 

 

눈은 다른곳을 보고 있으나~~~

귀로는 드라마를 열청취중.^^;

 

 

 

 

 

 

 

 

 

 

누워서도 자기전까지 빛과그림자의 열기가 후끈~

노래 불러 보아요.효은이가.^^

 

 

 

 

 

 

 

 

 

 

시골서 이모랑 할모니랑 함께 하도 드라마를 보다 본께~~

울 효은이가 알아요.

빛과 그림자 주제곡을요.ㅎㅎㅎㅎ

만날 따라해.허구헌날~^^;

 

 

 

 

 

 

 

 

 

요거은 MBC 방송국꺼임요.^^

 

 

 

 

 

 

 

 

 

 

이것이 드라마를 보다 말고는

깜찍한 짓꺼리를 하고 있네용.ㅎㅎㅎ

구래 너 이뿌다.겹다.^^

 

 

 

 

 

 

 

 

 

마지막으로 잠자기전에 한번더 불러 보아요.

빛과 그림자 주제곡.ㅎ

 

 

어린것이 잠도 읍써~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