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참돔+스끼다시 먹었어요.ㅎㅎ

65,000원짜리 먹음.

애들이 셋인지라~

 

 

 

 

 

 

 

 

 

 

올~~~완전 맛나 보인다.가 아니고요.

엄마 고기야.이럼서 마구 웃었던 효은 공주님.^^

저리 쭉~~신기하게 쳐다 보셨던~

 

 

 

 

 

 

 

 

 

수산시장횟집은 실내.실외 이리 있더라구요.

술만 먹기엔 실외가 좋을듯~

저 난로 울 남푠이 탐나라 했던거.ㅎㅎ

 

 

 

 

 

 

 

 

 

 

 대한이랑 다은이가 어렸다믄 우찌우찌

꼬셔서 내가 한개라도 더 묵었을 것인디.ㅎㅎㅎㅎ

효은이 빼고 넷이서 사이좋게 한개씩 먹었어요.

달달허니 맛났어요.^^

 

 

 

 

 

 

 

 

 

대한모 개불 좋아요.ㅎㅎ

처음 봤을땐 징그러워~이럼서 거부 했었는데

지금은 없어서 못 먹음요.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일품.^^

 

 

 

 

 

 

 

 

 

 

상추랑 깻잎 위에 참돔 한점을 올라 보아요.

예쁘게 싸서 내 입으로 쏭~~ㅎㅎ

맛난 좋아 블어.

 

 

 

 

 

 

 

 

 

 

 

완전 큰~~뚝배기에 매운탕 나와주시고요.

배뽕은 했었으나 나와수신 성의를 봐서 밥 한공기 먹어 봅니당.ㅎㅎ

 

 

 

 

 

 

 

 

 

 

나는 요거 맛도 못 봤고만.

대한이 이녀석이 바닥까지 박박 파 먹었떠염~

싸나이 중에 최고로 싸나이 같은놈.ㅎㅎ

 

 

 

 

 

 

 

 

 

요 초밥 완전 맛났어요.

밥에 참기름을 듬뿍 넣으셨는지 고소한 맛이 퐁퐁~~

들기름인가?

무튼 고소한 초밥 내입에 딱.^^

 

 

 

 

 

 

 

 

 

 

고구마 튀김은 왜 또 이리 맛난겨.

넘넘 맛나서 한번더~~를

크게 외쳤다죠.ㅎㅎㅎ

 

 

 

 

 

 

 

 

 

올~~~

이쯤에서 자상 샘솟는 남푠님 아빠님 출현 하십니다.

맘껏 먹어~이럼서 수시로 국자질을 하셨던 남푠님.^^

 

 

 

 

 

 

 

 

 

 

남푠이 떠줘서 그른가 달달허니

맛났던~ㅎㅎㅎㅎ

나도 참말로 간사하고요~ 

 

 

 

 

 

 

 

 

 

 

 

저렴한 가격에 술을 먹기도 식사를 하기도 좋을것 같아요.ㅎㅎ

메뉴랑 가격대는 다양한께요.

 

 

 

 

 

 

 

 

 

 

피조개 요건 대한이랑 다은이가 안먹어서

남푠이랑 배불리 먹었다죠.ㅎㅎㅎ

국물이 끝내주게 신선했던 피조개.^^

 

 

 

 

 

 

 

 

 

요거 물건.

새우장조림 달달허니 맛나요.

살이 탱탱하게 살아 있었어요.ㅎㅎ

 

 

 

 

 

 

 

 

 

 

새우 머리는 과감하게 버린다다~

이거봐 살이 탱탱하잖아.ㅎㅎ

살아나서 꼬리를 마구 흔들 기세.

 

 

 

 

 

 

 

 

 

 

 

난중엔 산쭈꾸미 먹어 봐야지.

 

 

 

 

 

 

 

 

 

 

지도는 못 찾겠더라구요.ㅠ

이런 무지한 사람을 봤나~~~~

 

요날은 말일이라 삼남매와 함께 외식을 했던날~~

올래는 기력보충을 위해 장어를 먹을라고 했는디.

걍 회로 결정.ㅎㅎ

회로도 충분히 기력 보충 했던날.^^

말일날 또 어디가서 기력보충을 할끄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