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푠님이랑 처음 방문한 홍길동.

사장님께서 완전 친절하게 갈차 주십니다.

덕자회를 맛나게 싸먹는 방법을요.^^

 

 

 

 

 

 

 

 

정석으로 맛나게 봄동에 덕자회를 싸보고요~

여러분 아~~하셔요.선착순 한명이여요.ㅎㅎㅎ

쫀득쫀득하고 고소해블어.

 

 

 

 

 

 

 

 

덕자양 나오기전의 찬들.

 

 

 

 

 

 

 

 

 

 

 

 

 

 

 

식당내부에 걸려 있었던 대~~형 현수막.ㅎㅎ

친근감 팍팍 가고요.

 

저희 샵도 현수막 광고를 많이 하거든요.^^

 

MBC생방송 전국시대,서울신문에 소개 되었던 소문난 맛집이라고용.ㅎㅎㅎ

 

 

 

 

 

 

 

 

 

 

크~~~저짝 벽에 걸린 그림 짱.

식당 내부는 협소하나 거즘 손님들이 꽉 차있던 상황.ㅎㅎ

 

 

 

 

 

 

 

 

 

올~~~

근데 도대체 이분들 누군감요??

남푠님께서 야구선수라고.^^;

모를수도 있는거죠.ㅎ

 

 

 

 

 

 

 

 

 

 

덕자회님 이십니다.

배부분.ㅎㅎ

완전 하얀게 깨끗해 보이죠잉~

 

 

 

 

 

 

 

 

 

 

덕자회 맛나게 쌈싸먹는 방법 나갑니다.

봄동 위에 살며시 덕자회를 올려 놓는다.

흰쌀밥 소량을 올린다.

마늘,고추,참기름들어간 된장빵,와사비 취향에 따라 올린다.

그리고는 예쁘게 접어 접어서 입안으로 퐁~~

음~~~녹는다.입안에서 살살.^^

 

 

 

 

 

 

 

 

 

된장빵 맛났음요.ㅎㅎ

참기름이 들어가서 그른가 된장이 완전 고소.

마늘이랑 고추는 매워서 둑는줄 알았또욤.ㅠㅠ

 

 

 

 

 

 

 

 

우리는 맘마를 안먹었기에 덕자회와 찜을 함께 주문 했어용.ㅎㅎ

덕자님의 어마어마한 크기에 깜놀~

꼬리는 왜 또 이리 거대 한겨.ㅎ

병어랑 똑같이 생기긴 했으나~~~

구래두 크기하며 생김새 확연히 차이를 보이더만요.

무도 큼직 파랑 감자도 대빵 큼직.

 

 

 

 

 

 

 

 

 

홍길동 여기서 먹었습니다.덕 자 회 랑 찜을요.ㅎㅎ

명함이 없으시다공.^^;

 

 

 

 

 

 

 

 

 

찜이 많이 남은 관계로 포장 했어요.ㅎㅎ

집이 와서 또 맛나게 먹음.

 

요날 태어나서 처음으로 먹어본 덕자회랑 찜.

횡재 했습니다.

남푠님께서 우찌 요런곳을 아시고 절 데리고 갔을까요~ㅎㅎ

애들은 주말이라 시골에 있어서 단둘이 데이트 했지용.

단둘이서 덕자회랑 찜까지 먹느라 배터져서 둑을뻔 봤습니당.

사장님 나빠요~

둘이서 먹기엔 양이 많다고 말씀을 해주셔야죠.ㅠ

가격대도 은근 부담스러운.^^;

덕자회랑 찜 이리만 먹었을때 오만원 입니다.

네명이서 먹어두 양이 무난할것 같구요.ㅎㅎ

구래두 새로운걸 맛본 기분 좋은 요날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