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층에서 주문을 하고는 이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찰칵~

목포 삼남매.^^

 

 

 

 

 

 

 

 

카페베네 외부에서 한장 찰칵~

밤이라 사진이 영.^^;

 

 

 

 

 

 

 

 

 

건물이 굉장히 크다죠.ㅎㅎ

 

 

 

 

 

 

 

 

 

이층으로 올라와서 목포 삼남매 또 찰칵~

항상 저런식으로 겁나게 다정스러워.ㅎㅎㅎㅎㅎ

 

 

 

 

 

 

 

 

주차장을 완비한 카페베네.ㅎㅎ

 

 

 

 

 

 

 

 

헉~~

우리 효은이 찰칵 순간에 도리도리 들어 가셨습니다요.ㅠ

 

 

 

 

 

 

 

 

이곳은 이층~~

분위기 좋고요.ㅎㅎ

그리구 넓어용.

 

 

 

 

 

 

 

 

 

무진장 큰 딸기빙수 먹어 봅니다.

 

 

 

 

 

 

 

 

 

다은이도 한입~~

 

엄마 겁나 맛나용.ㅎㅎ

 

 

 

 

 

 

 

 

 

맛나게 비벼서 한술 뜨고요~

 

 

 

 

 

 

 

 

 

효은이 볼통통이 찰칵~~

남푠 왜 이랴?

웬 분위기.ㅎㅎ

 

 

 

 

 

 

 

 

 

다은이는 아름다운 바다를 구경중.

대한이는 메라를 응시.

남푠은 효은이 돌보는중.ㅎ

구래두 울 효은이는 메라를 응시.^^

 

여그서 밖을 내려다 보믄 경치 완전 죽음 입니당~~ㅎㅎ

참말이여요.이것을 말로는 표현을 다 못하것써염.

 

 

 

 

 

 

 

 

 

크~~~봄바람 살랑살랑 불기 시작함 여그서도 코피를 홀짝홀짝 해줘도 좋을것 같아요.

바다 냄시도 맡아 가며~ㅎㅎ

 

 

 

 

 

 

 

 

마지막은 깔끔하게 원샷~~~

다은이 너 완전 잘 먹게 생겼다잉.술.ㅎㅎ

 

 

 

 

 

 

 

 

다은이랑 효은이는 데이트중.^^;

분위기 잡음서.ㅎ

 

 

 

 

 

 

 

 

밖으로 나와서 카페베네 외부 또 찰칵~

 

 

 

 

 

 

 

 

 

 

다은이가 요날 제~~~일 좋아라 했음요.ㅎ

먹을때가 가장 행복한 다은이.^^

 

 

 

 

 

 

 

 

남푠은 양짝에 딸래미를 끼고

곧장 이길을 따라 집으로~~~^^

 

바다를 앞에 두고 위치한 카페베네 꼭 마법의 성 같은 느낌이 팍팍에

분위기도 좋고요~ㅎㅎㅎ

만날 운동하면서 눈팅만 하다가 요날 삼남매 질질 끌고 들어 갔다죠.

나의 선택은 항상 옳았쓰.

이래서 손님이 바글바글 하는구낭~~~~

확실히 분위기로 50%는 먹고 들어 가는것 같아요.

아~~씨 내가 돈만 있었음 여그다 가발샵 하나 더 오픈 하는건뎅.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