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울 아들 드디어 연장들다.두둥~ㅎㅎ

짜식 많이 컸어야.

 

 

 

 

 

 

식전 묵사발이 나와 주시고요~

파릇파릇 어린 새싹이 들어 있어요.ㅎㅎ

식전에 개운하게 입안을 씻어 주는듯.^^

 

 

 

 

 

 

 

전체 밥상컷~~~ㅎㅎ

 

 

 

 

 

효은이를 뺀 남매와 대한모 이리 사이좋게

노놔 먹었습니당.

 

 

 

 

 

 

울 다은이는 된장국 사랑 끝이 없다요.

이것이 만날 된장국에 밥 말아 먹는다.

 

 

 

 

 

 

 

소스가 완전 자연식.ㅎㅎ

검은깬가?

무튼 완존 고소하드만요.

 

 

 

 

 

 

효은이를 하루에 한번씩 안보심 눈에 가시가 돋으신다는

분들을 위해 서비스샷 나갑니당~나하하하

착각은 자유여유~~~~

 

 

 

 

 

 

연잎이랑 살포시 감싸안은 떡갈비님 이셔요.ㅎㅎ

 

 

 

 

 

 

가위로 심하게 쓱싹쓱싹~ㅎ

떡갈비 밑에 이리 파가 있을줄이야.

누가 알았것써염.짱따봉 임요.^^;

 

 

 

 

 

크~~~올~~~

오늘의 하일~~~라이트트

바로 떡갈비 쌈 나갑니당.ㅎㅎ

 

 

 

 

 

희안한 밥상 신기한 밥상.ㅎ

올래 탁자가 있는데

밥상을 하나 더 가져 와서는 포갠다.

이런거 처음봄.ㅎ

 

 

 

 

 

 

 

 

남푠은 외출중~ㅎㅎ

구래서 일 끝내고 삼남매랑 떡갈비 먹으러 갔습니당.

지나 다니면서 꼭꼭 가보고 싶다고 마음속으로만 생각 했었던곳.

마~~~님~~~ 떡갈비전문점.나하하하하

상호 한번 쥑이고용~

맛 또한 쥑입더이다.ㅎ

 

울 삼남매 서로 한점이라도 더 묵을라고 피튀기는 경쟁을 했다능요.

떡갈비가 하도 크길래 두장 시켜서 먹었다죠.

모 효은이랑 전 고기 양이 눈꼬리 만큼 작은께~

두장을 대한이랑 다은이가 다 먹었다고 보시면 됩니당.

떡갈비 일인분에 15,000원 밥은 무한리필 가능 합니다.

밥으로 양을 채우셔욧~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