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알탕에 알이 가득가득~~

진짜 솔찮히 맛나게 흡입 했었던.^^

요건 내꺼.

 

 

 

 

 

회덮밥에 회가 진짜 아웅~~

근디 밥이 쪼매 부족 했음.^^;

 

 

 

 

 

밥 반찬들 이고요.^^

맛나서 요것들 싹~~비웠음요.

 

 

 

 

요거요거 물건.ㅎㅎ

바로 싱싱한 부추를 비벼비벼서 내놓은듯.^^

 

 

 

 

 

국물이 끝내줬던 미역국.^^

 

 

 

 

 

 

 

알탕 큼직허니 양도 대박~~

혼자서 먹기엔 양이 많아서 남푠이랑 아들램 덜어줌.ㅎㅎ

 

 

 

 

 

회덮밥 남푠이랑 아들이 먹었는데

회가 그득그득.ㅎㅎ

밥양은 적었음.^^;

 

 

 

 

오픈한지 얼마 안된 바다예찬 점심시간에 찾았다죠.

 

 

 

 

 

 

 

 

 

 

 

 

 

대한모 인증 찰칵~ㅎ

 

요날 진짜 대박 이었던날.

크리스마스 25일 매장 문을 열었는뎅~

ㅠ고객님 딸랑 두분에

거스름돈을 오천원이나 더 드렸븟따요.ㅠㅠㅠ

(완전 슬플때나 감동 먹었을때 세번울어요.)

 

구래도 맛난 점심에 마음이 좋았던 요날.ㅎㅎㅎ

역쉬 먹는게 최고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