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올~~양 대박이얌.ㅎㅎ

 

 

 

 

 

 

국물도 끝내줘요~맛도 최고.ㅎㅎ

 

 

 

 

 

 

손만두도 파시고요~

 

 

 

 

 

 

올 사장님 친절하시고요.^^

 

 

 

 

 

오뎅들~~주머니도 뵈이고용.ㅎㅎ

 

 

 

 

 

 

오왕~~이것들이 셋다 폭풍흡입 들어 가셨습니다요.하하

효은이는 묻지 마이소잉~~독천 할모니 집에 있었어요.^^;

 

 

 

 

 

 

착한 가격표,메뉴판~^^

 

 

 

 

 

요것이 주머니~ㅎㅎ

한개에 천원.

주머니 안에 당면이 드글드글 들어 있더만요.ㅎ

요것도 맛나드만요.

 

 

 

 

 

 

매장 내부 찰칵.^^

 

 

 

 

 

 

기본적으로 나오는 찬~

 

 

 

 

 

위치는 요기~~

바로 옆.^^

 

 

 

 

 

한번 젓가락으로 올려도 보고요~ㅎㅎ

 

대한모 사장님께 여쭈어 봅니다.

몇시에 출근 하시나요?? 밤9시 조금 넘어서 합니다.

그럼 쉬는 날은 언제 인가요??일요일 하루 쿨~하게 쉽니다.

(저보다 더더더 쿨하시네요.쉬는날 없는 대한모.ㅠㅠㅠ)

영업시간은요?? 9시 넘어서 나와 새벽 5시에 끝내요.이러십니다.

여기 대박 맛나서 집에서 10분 거리를 걸어서 나왔어요.

운동겸 냠냠 맛난것도 묵고.ㅎㅎ

 

눈 왕창 내리는 날 또 묵으러 가야징.

ㅎㅎ그땐 삼남매 다~데리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