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자연산 참돔 중자~~여요.^^

 

 

 

 

 

크~또 봐도 먹고 싶다.맛나 보이고만요.ㅎㅎ

 

 

 

 

 

요건 국물까지 마셔줘야~~굿~ㅎㅎ

 

 

 

 

 

 

생선구이 요거요거 입안에서 녹드만요~

효은이도 꼬기꼬기 이럼서 자꾸 달라고.ㅎㅎ

 

 

 

 

 

요것두 생선을 튀겨서 소스를 쫘~악.ㅎㅎ

애들이 특히나 아니 어른들도 잘 먹었어요.

뼈까지 씹어 먹을판.하하

 

 

 

 

 

 

음식이 하나 같이 내입에 딱~~

간도 딱~~ㅎㅎ

 

 

 

 

 

오빠 힘들지~~

주물주물 들어감.ㅎㅎ

겁나 다정시럽넹.^^

 

 

 

 

 

 

우리는 여섯명이었는디.ㅠㅠㅠ

 

 

 

 

 

 

회 한점 올려 주고요~

상추쌈 들어가 봅시다.ㅎㅎ

 

 

 

 

 

 

굴 완전 좋아용.ㅎㅎ

 

 

 

 

 

 

이것두 부족했쓰~

묵은지 완전 예술 이더만요.ㅎㅎ

 

 

 

 

 

 

 

다정 팍팍 돋는 아빠임.^^

 

 

 

 

 

 

 

 우리는 참돔 중자 먹었어요.^^

 

 

 

 

 

 

 

매운탕이 자꾸만 술을 부르더만요.하하 

 

 

 

 

 

 

효선이네횟집 여기 있어용.ㅎㅎ

 

 

 

 

 

 

 

주소랑 연락처~~^^ 

 

효선이네횟집 울 엄니 모시고 온가족이 함께 갔었다죠.

횟집이 참말로 횟집 스러웠던 기억이~~~^^

효은이가 잘 먹어줘서 만족스러웠던곳.ㅎㅎ

사장님 아이들 반찬 하라고 김에 멸치에 이것저것 챙겨 주시는뎅.ㅠㅠㅠ(감동의눙물)

매운탕 바닥을 보이기 시작한께 한사발 더 갖다 부어 주시고요~

먹을때가 최고로 행복한 대한모.ㅎㅎ

먹을꺼 수시로 챙겨 주시는 사장님 최고~~^^

엄니 주말 마다 효은이 잘 부탁혀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