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양도 많고 맛도 좋은 감자탕이 왔써요~왔써요~ㅎㅎ

이번엔 절친한테 대한모가 쏨.^^

 

 

 

 

 

 

 

 

 

술 빠짐 섭하다죠잉~

딱 한병만 깔끔하게 마셔줌요.ㅎㅎ

 

 

 

 

 

 

 

 

 

 

오메~어색시럽고만요.

너 이날 따라 우찌 이리 가식스럽냥.ㅡ,.ㅡ;

 

 

 

 

 

 

 

 

 

 

추억의 도시락~~~

추억좀 맛볼라고 먹어 봤음요.^^;

 

 

 

 

 

 

 

 

 

 

살이 어쩜 이리도 튼실에 맛나던지요.^^

 

 

 

 

 

 

 

 

 

내부 무진장 넓습니다.

놀이방 따로 무진장 잘 만들어 놨습니다.

 

요날 삼남매가 아킴 바닥을 보이게 했대요.ㅎㅎ

 

 

 

 

 

 

 

 

요것 보셔요.

월매나 맛나게 아킴을 드시는지.ㅎㅎ

 

 

 

 

 

 

 

 

 

다은이는 요날 효은이 땜시 맘마를 편히 드실수 없었다죠~

효은이가 자꾸만 놀이방에 들어가서 놀라고 해서리.^^;

엄마는 친구랑 수다에 퐁~하시고.

다은아 용돈 필요하쥐~~~ㅎㅎ

 

 

 

 

 

 

 

 

이리 먹었습니다.

아이셋에 어른두명이서요.

 

 

 

 

 

 

 

 

 

너 아킴 또 묵냐~ㅎ

 

 

 

 

 

 

 

 

 

이런 또또~^^;

올래는 아킴 많이로 안주는 대한모 입니다.

요날 수다가 문제였어요.ㅠ

 

감자탕 나와서 기분 좋게 냠냠 할라고 했는디

우리 앞,옆쪽에 있던 부부님~~~

아자씨께서 버럭~무슨뇬.저런뇬.이럼서 욕짓거리를.ㅡ,.ㅡ;;

사람들 완전 드글거리던 식사 시간대 였는디.

직원 불러서 욕하고 음식 나온께 부인한테 욕하고

결국엔 드시지도 못하고 일어 나시더라구요.

아내님 너무 불쌍 하시더라능요.ㅠ

그 아자씨 입 너무 더러웠어요.

 

 

알바생인듯한 어린 처자 그 아자씨 한테 혼나는거 보니

넘 짠하더라구요~~

예전에 알바시절 서러웠던 생각들이 막~스치고.

걍 멋찌게  그 처자 불러서 배춧잎 두장 줬습니다.

젊은 처자가 열심히 사는것 같아서요.^^

다음엔 현금은 집에 고히 두고 외출을 해야 할것 같아요.ㅎㅎ

 

 

 

 

나능 왜 하는짓이 아자씨 같냐~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