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제 컵케익 진짜 맛있어요.

목포에두 이런곳이 있을줄이야~

 

 

 

 

 

 

 

 

 

 

내 절친 정도로 해두고요~

친구가 이날 계산을 했다죠.ㅎㅎㅎ

 

 

 

 

 

 

 

 

 

어쩜 이 당근 너무 귀엽다.

그리구 맛나더라구용~~~

뭘로 만드셨낭?

 

 

 

 

 

 

 

 

 

 

 

커피는 한잔만 시켜서 둘이 사이좋게 나눠 먹었습니다.^^

 

 

 

 

 

 

 

 

 

 

 

야~~이것두 겹따.

다 손수 만드신것 같았어용.ㅎㅎ

 

 

 

 

 

 

 

 

 

 

 

저 토끼들 진짜 늘씬에 자꾸만 손이 가게끔 했다능용.^^;

 

 

 

 

 

 

 

 

 

어머~~~학생 미안해~ㅎㅎ

나올줄 몰랐쓰~

손만 씻을라 했는디.ㅎ

 

 

 

 

 

 

 

 

 

 

쿠폰 사랑하는 대한모~ㅎ

세가지를 시켰다고 한꺼번에 도장 세개를 주셨다죠잉.

아잉~~좋아라.두개만 더 먹음 컵케익이~

음~~~하하하하하~~

 

 

 

 

 

 

 

 

 

 

 

전단지를 두셨길래~찰칵.ㅎ

아이들 간식으로 넣어줘도 좋을듯~~

근데 가격이.^^;

 

 

 

 

 

 

 

 

 

 

 

그날 그날 만들어서 판매 하시는듯 합니다.

우리가 저녁 6시쯤 갔었는데 저것 밖에 없었어요.ㅠㅠ

다음엔 새벽밥 먹고 가봐야징.ㅎㅎ

 

 

 

 

 

 

 

 

 

가격대 보실까요~

 

 

 

 

 

 

 

 

 

 

 

슈가문 외부도 찰칵~~

너무 예쁘죵.ㅎㅎㅎ

 

 

 

 

 

 

 

 

 

 

 

 

절친 인증샷 한번더~~^^

 

뜻하지 않게 맛난거 먹고 찾았습니다.

이곳이 은근 코너진 곳에 위치 해서 그른가?

눈에 잘 안띄었거든요.이것이 바로 보물을 찾은 기분이랄까낭~ㅎㅎ

아이들이 먹기에두 완전 좋을것 같아용.

그닥 달지도 않고 그날그날 직접 만들어서 판매 하시는거라 믿음감도 팍팍~

난중에 또 가봐서 맛점검 다시로 해봐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