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 도라에몽 이야~~

 

 

 

 

 

 

 

 

 

 

그람 그라제~~

우리 효은이 또또 후후 하십니다.

지 생일도 아닌디.ㅎㅎ

폐활량 완전 빵빵해진 울 효은이 단박에 촛불이 사그라 들었습니다요.하하

 

 

 

 

 

 

 

 

 

크~~~사장님 센스 우쩌실~^^

"아빠! 사랑해" 근디 이거 내가 샀는디.ㅎ

 

 

 

 

 

 

 

 

 

 

 

효은이가 도대체 무엇을 주워 먹었길래

입가에 핏물이??

 

 

 

 

 

 

 

 

 

올~~과일이 바글바글~ㅎㅎㅎ

어쩐지 케익이 하나도 안 느끼 하드라.

 

 

 

 

 

 

 

 

 

 

꼭~~저런 사람 있습니다잉~~

사진 막 찍을라 하믄 젓가락을 과감히 들이대시능.

누규여??

 

효은이 입가에 핏물은 바로 저 아이들 입니다.

효은이가 저것들을 무지 좋아라 해요.ㅎㅎ

 

 

 

 

 

 

 

 

 

요건 덤으로 챙겨 주신거임.^^

나 공짜 무진장 좋더라~~~요.ㅎ

 

 

 

 

 

 

 

 

 

비파제과점은 여기로~~

 

 

 

 

 

 

 

 

 

 

효은아 니 생일 아니랑께~~

무지 좋아라 하네용.효은이가.ㅎㅎ

 

하루전에 미리 전화를 주시면 이리 어여쁜 케익을 웃음 주는 케익을 만들어 주십니다.

비파제과점에서용~~ㅎㅎ

사장님 말씀이 화학조미료는 절대로 안쓰신다고 아토피 있는 아이들이 먹어도

부담이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비파제과점 케익은 느끼한 맛이 전혀 없고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마력이 있는듯 합니다.

담번엔 공주 케익을 사봐야 겠어요.다은이 생일날.ㅎㅎ

아이들도 좋아라하고 어른도 좋아라 할만한 케익~~~~

함 드셔 보실래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