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콩나물 듬뿍에 미더덕도 듬뿍 아구 나름 들어있고.

맛나게 먹은 아구찜.^^

 

 

 

 

 

 

 

 

 

 

 

아구찜이 나오기만을 기다리며 대한모네는

요아이들을 열흡입 했습니다.ㅎㅎ

 

 

 

 

 

 

 

 

 

 

너희들 너무 맛있더라~~^^

 

 

 

 

 

 

 

 

 

 

 

 

 

아구찜의 효능 대충 이정도.ㅎㅎ

 

 

 

 

 

 

 

 

 

 

 

 

 

널 한입에 먹어주마~하하하

 

 

 

 

 

 

 

 

 

 

 

 

볶음밥 먹어줘야 합니다.

당연히~~

ㅎㅎ또 먹고 싶다.

 

 

 

 

 

 

 

 

 

 

마지막에 입가심으로 수정과 나와 주시고요~

대한이랑 다은이는 배부르다공.

엄마와 아빠께 뭔일로 먹는걸 양보 했습니당.ㅎㅎㅎㅎ

 

 

 

 

 

 

 

 

 

 

 

영산강아구찜 찾아 가시려면요~~

 

 

 

 

 

 

 

 

 

 

 

 

맨위에 있던 아구찜에 누군가의 저질 젓가락질 땜시 다시 한번 더~~^^

 

 

이번에 새로 오픈을 했길래 다녀 왔습니다.

영산강아구찜.ㅎㅎ

홀두 디게 넓구요.방도 있고 깔끔허니 좋았어용.

대한이랑 다은이두 맛있다고 엄~~청 빠른 속도로 음식을 먹었다죠.^^

다음엔 부모님 모시고 함께 먹으러 가야 겠어요.

이날 주말이라 효은이는 시골 할머니 집에 있었습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