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초.중 동창 내 친구들 입니다.

(9월초 어느날.)

 

 

 

 

 

 

 

 

요건 내꺼~~ㅎㅎ

생선가스 좋아라 합니다.물고기 너므 좋아.^^

 

 

 

 

 

 

 

 

김밥은 김밥 다워야 한디~~ㅎㅎ

나능 꼬기 들어간 김밥은 별라.ㅡ,.ㅡ;

 

 

 

 

 

 

 

 

해물 우동 괜춤했음.해물이 들어간건 좋아요.

국물도 시원허고요~ㅎㅎ

 

 

 

 

 

 

 

 

이거 진짜 돌라(=훔쳐) 오고 싶었어요.ㅎㅎ 

 

 

 

 

 

 

 

 

 

ㅎ쩌 단무지 웰케 귀엽냐~~~

살림을 하는 아줌마라 저런거 알거든요.

아이들 먹일라고 잘게잘게 자를때 우찌나 손이 많이가고 그런지.^^;

 

 

 

 

 

 

 

 

이 친구 셋째 아들 돌이라 선물 전달함.

요건 증거물임.하하~~

 

 

 

 

 

 

 

 

참말로 저렴하게 셋이서 배불리 먹었습니다.^^

 

 

 

 

 

 

 

 

 

요것두 예쁘잖앙~~ㅎㅎ

 

친구 아들 돌기념으로 셋이서 뭉친날~~~

밥 먹고 술먹고 영화보고 했습니다.ㅎㅎ

아이들은요??

당연 시골 집에 있었죠.주말엔 항상 시골로 내려 보내요.

어린이집이 쉬는지라.ㅠ

가정이 있는 아줌마들이라 자주는 못나두 이리 가끔은 만나줘야죠.^^

수다고 한 바가지 떨어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