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울엄니랑 함께 먹기 위해 우리는 포장을 요청 합니다.

(8월 7일 일요일 늦은 오후~)

냄새 참말로 맛나더만요.^^

 

 

 

 

 

 

효은이가 눈독을~~~럴수 럴수가~

울 효은이 완전 급히 안방에서 식탁으로 날라옴.^^

 

효은이 눈빛이 마치 "우왕~맛있겠다."하는것 같다는.ㅎㅎ

 

 

 

 

 

 

효은아 아~~~~~

 

효은이 흥분 했나봐요.얼굴이 완전 흔들흔들.ㅎㅎ

 

 

 

 

 

 

25개월 효은이가 볶음닭발을 아주 맛있게 먹어요.^^

 

 

 

 

 

 

바로바로 요놈이 그 문제의 닭발 입니당~

효은이랑 대한모가 맛나게 먹어줬던 녀석.ㅎㅎ

 

 

 

 

 

 

올~~신세계다.맛있다.

쫄깃쫄깃 한것이 뽀로로 껌 저리가라여~하하

 

 

 

 

 

 

 

난중에 쐬주 한잔 먹으러 가야 겠어요.

남푠이랑~ㅎㅎ

 

 

 

 

 

 

 

맛나다고 엉덩이 춤추는 효은이~

울~라~울라~~~

효은이 빛의 속도로 흡입했다능요~ㅎㅎ

 

비록 양념은 대한모 입으로 닦아내고 먹였지만~~

효은이 맛있다고 계~~속 달라고

바닥이 보이자 울고불고 날리도 아니였다죠.ㅎㅎ

대한모랑 효은이 이날 닭발 처음 먹어봤어요.

닭발이 이리도 맛날 줄이야.뜨~~~악~~~

뼈가 없어서 그런지 아이들이 먹기에두 참 좋았던것 같아요.

닭발이 쫄깃쫄깃 이리도 고소할수가.^0^

효은이는 알고 있었을 거예요.

닭발이 두뇌에 좋고 피부미용,노화방지까징~

우리 모두 닭발 먹고 효은이 처럼 아기 되어 보아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