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왕~~푸짐하다.ㅎㅎ

 

 

 

 

 

 

 

 

 

 

 

 

 

 

 

소심하게 찰칵질중이었던 대한모.^^;;

나는야 소인배~하하

 

 

 

 

 

 

 

 

 

 

 

 

 

 

반찬은 이리 간단하게 네가지 입니다.

사이좋게 나눠 먹어요.ㅎㅎ

대한모 입에 착착 감기는 맛났던 뇨석들이었음.

 

 

 

 

 

 

 

 

 

 

 

 

 

 

요것은 19금 아닌께 다들 편히 읽어 보아용~ㅎㅎ

 

 

 

 

 

 

 

 

 

 

 

 

 

 

 

 

흥~~남푠 착각은 자유라규~~하하하

 

나능 쪼기 금연석에 앉아 계시는 인도 아자씨 찍을라고 하거얌.

 

 

 

 

 

 

 

 

 

 

 

 

 

 

요날 부대찌개 땜시 술이 술술 잘도 넘어 가더만요.ㅎㅎ

울 남푠은 조금만 대한모는 찌끔더 먹었음요.

 

 

ㅎㅎ일인분에 6,ㅇㅇㅇ원 싸다 뻐치것다요.

 

 

 

 

 

 

 

 

 

 

 

 

 

 

 

콩 무진장 사랑하는 대한모네라죠~

아시는 분들은 아실테고요.ㅎㅎ

그중 최고로 좋아라 하시는분 박 효 은양 되시것습니다.^^

 

 

 

 

 

 

 

 

 

 

 

 

 

남푠님께 간단하게 할수있는 라면사리 입수를 권해봤습니다.ㅎㅎ

 

 

 

 

 

 

 

 

 

 

 

 

 

 

바닥이 보일수록 숨은 보물 처럼 탱글탱글 콩들이 드글드글~ㅎㅎ

요거이 찾아 먹는 재미라고 해두죠.

 

 

 

 

 

 

 

 

 

 

 

 

 

 

ㅎ최~~대한 예쁜척 하며 먹기.

남푠님 앞인께~

 

 

 

 

 

 

 

 

 

 

 

 

 

 

 

음~배보 부대찌개는 부부가 함께 하시는것 같았어요.

우리 처럼~ㅎㅎ

 

 

 

 

 

 

 

 

 

 

 

 

 

 

크~~꼭 예쁜 커피숍 같다는 생각이 팍~ㅎㅎ

 

저는 이날 깨달았습니다.목포에두 맛난 부대찌개를 만들어 주는 곳이 있구낭~~~

의정부서 살때 먹었던 그 형부대찌개 맛을 잊져본적 없는

외사랑을 8년째 하다가 이번 기회로 접었습니다.

왜냐~~~~~~그곳 보다 더더더 맛난 곳을 찾았기 때문이라죠잉.ㅎㅎ

 

사랑은 움직이는 것이여~

그리구 전 지금 경기도 의정부가 아닌 전남 목포에서 살잖아용~

삼남매 데리고 또 먹어주러 가야 한디.

요즘 매장이 너무 어려워서리~하하

 

 

 

2013년 7월 15일 입니다.

현재는 부대찌개 1인분에 7,000원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