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항상 욜씸히 고기를 굽고 자르시는 울 남푠님.ㅎㅎ

애들은 시골에~

 

 

 

 

 

 

 

 

 

 

왕솥뚜껑 위에서 겹살이들 익어 갑니다~~

노릇노릇.ㅎㅎ 조금만 더 노릿해짐 먹어 줄께.

 

 

 

 

 

 

 

 

 

 

 

이것저것 상추에 살포시 올린뒤 먹지요~~

냠냠 흡입 요~이~땅.ㅎㅎ

 

 

 

 

 

 

 

 

 

 

요날은 새김치를 만드시는 날~~~

우린 어찌 알고 갔을 까낭.ㅎㅎ

구래서 이날 득템 했습니다.

 

어머님왈~ 방금 담았써~먹어봐잉~~^ㅡㅡ^*

 

 

 

 

 

 

 

 

 

 

 

맘맘 반찬 대~~충 요정도.^^

울엄니 솜씨 처럼 다들 손이 가는것들.

 

 

 

 

 

 

 

 

 

 

본인이 알아서 모자이크 처리 들어감.ㅎ

상추쌈 하는 모습은 완전 못난이.하하

 

 

 

 

 

 

 

 

 

 

 

대한모 야채 사랑합니다.완~~전.ㅎㅎ

 

 

 

 

 

 

 

 

 

 

남푠~~사진을 찍을려면 말을 하고 찍어야징~~

요거 절대로 설정 아닙니다.^^;;

 

 

 

 

 

 

 

 

 

 

된장국에 감자랑 파 조금 들어 간것 같은데~

왜 이리 국물이 맛나냥.ㅎㅎ 

 

 

 

 

 

 

 

 

 

 

꺄~~~~대한모는 무조건 볶 음 밥~ㅎㅎ

눌러 눌러~사정없이 꾸~~~욱.

 

아마도 주말에 일이 늦게 끝나서 저녁도 못먹고~ㅠ

단둘이 외식을 한듯 합니다.ㅎ

가발샵이 주말엔 완~~존 바쁘거든요.

아이들은 시골 할머니 집으로 보낸다죠~주말엔 항상.

하루의 피로를 시골왕솥단지에서 풀었습니다.

냠냠 맛난거 먹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