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음~~~하하하하~~~

60년 전통 목포 코롬방제과

그 유명하신 새우바게뜨님 되시겠습니다.

 

 

 

 

 

 

 

 

 

음~~맛난냄시 올라 오죠잉.

느껴 지시나요??

 

 

 

 

 

 

 

 

 

대한모가 11월부터 새우바게뜨~새우바게뜨 노래를 불렀더랬습니다.

하하하하~~울 남푠 이틀 연속 허탕에 심히 불편해라 하셨습니당~

싸랑하는 마눌님께서 못 먹어서 슬퍼라 한께.ㅎㅎㅎㅎㅎ

이리 세개를 사왔습니다요.일하다 말고~이쁜놈.^^*

 

 

 

 

 

 

 

 

 

우찌 빵에서 이리도 예쁜 냄새가 나는건지 대한모는 잘 모르겠어용.ㅎㅎ

아시는분 손 들어 보아~~요.

 

 

 

 

 

 

 

 

요것두 물건 입니다~~

이름은 들어 봤나?? 녹차깨찰빵~ㅎㅎ

뚜껑은 소보르 스럽고 속은 찰지고 쫀득쫀득 죽여 줘요.

저 콩은 또 우쩔낀뎅~

 

 

 

 

 

 

 

 

 

야~~넌 또 왜이리 보들에 맛나냐~ㅎㅎ

 

 

 

 

 

 

 

 

 

새우바게뜨와 친한 요녀석~

크림치즈바게뜨 요것두 코롬방제과에서 유능한 사원 이라죠잉.ㅎㅎ

 

 

 

 

 

 

 

 

 

 

"효은아~~맛나냐?"

 

"엄마 완죤 맛나요.

없어서 못 묵어용.ㅎㅎㅎ"

 

 

 

 

 

 

 

 

 

걍 급한맘에 봉다리 찰칵~~

 

 

 

 

 

 

 

 

 

 

대한모 무조건 회원카드 만들고요~

 

 

 

 

 

 

 

 

 

코롬방제과 정문서 찰칵~^^

 

 

 

 

 

 

 

 

 

 

 

새우바게뜨 한줄을 몽땅 먹어 버릴테닷~하하하

 

사진이 총 세가지 입니당~

하나는 울 언니가 사온거 이때두 다 팔리고 없어서 못사왔음요.

새우바게뜨~요.ㅜ

두번째 사진은 일끝내고 저녁때 갔던거~다 팔리고 없음.ㅠㅠㅠ

 

직원분 말씀이 미리 전화를 주시면 빼놓을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구래서 세번째 방문전엔 전화로 미리 예약을 했습니다.

새우바게뜨 세개 부탁드립니다.요렇게요.ㅎㅎㅎㅎ

 

확실히 맛나더만요.단 여럿이 나눠 드세요.

드셔봄 압니당.ㅎㅎ

 

짱똘이찌니님 귓뜸으로 알수 있었던 코롬방제과 새우바게뜨

대한모는 신세계를 만났습니다요~하하하

짱똘이찌니님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