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크~~양 봐라잉~ㅎㅎ

순대도 좋고 간도 좋고.^^

오천원에 어마어마한 양~

 

 

 

 

 

사장님 완전 친절 하십니다.

그리구 무지 바쁘셨어요.ㅎㅎ

 

 

 

 

 

올~~6시 내고향 출현.ㅎㅎ

근디 년도가.^^;

 

 

 

 

 

하하~대한모 술을 끊어야 합니당.

 

이건 분명 순대가 움직인겨~~ㅎ,.ㅎ

 

 

 

 

 

사장님 아직도 바쁘시넹~ㅎ

 

 

 

 

 

완전 바른 표시~

다다 국내산.^^므흣.

 

 

 

 

 

 

요요 간~~~

효은이 임신 했을때 간으로 키웠다고 해도.ㅎ

 

보들보들 맛났어요.

 

 

 

 

 

장미순대 정면 찰칵~~

 

 

 

 

 

청호시장에 위치한 장미순대 입니당.^^

 

 

 

 

 

요걸 뭐라고 하낭??

무튼 명함 이라고 해두죠.

누구맘~~~내맘.ㅎㅎ

 

우연히 찾은 장미순대.

시장통에서 이런 맛집을 영접 할줄이야.+..+

다른곳에는 사람도 없더만

여기는 드글드글에 줄 쫘~~악.ㅎ

ㅎㅎ한 네팀 줄서서 지둘리고 있었어요.

울 남푠 족발 먹고 싶다고 했는디 대한모랑 대한이가 우겨서

순대랑 간으로 낙찰찰~~

놈들은 다~족발 사가더만요.

남푠 내가 난중에 가발 팔아서 족발 대짜로 사줄꾸마.나하하하하

콜라겐 몽씬 들어 있는 넘으로다가~

 

 

우리 완전 기다렸다고 사장님께서 순대를 주시며

"죄송해요~많이 기다리게 해서요."이러셨다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