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 기저귀 뗀 아기님.ㅎㅎ

완전 부시시한 울 효은이 대박이다.

 

효은이가 어제부터(3월 21일 수요일) 기저귀를 거부하기 시작했다.ㅎ

이 얼마나 기쁜 일인가~~~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한것 같다.

역시 기다림은 기저귀를 쉽게 떼게 하는 구낭.ㅎㅎㅎ

효은이는 31개월인디 드디어.ㅠㅠ

내가 아니 울 남푠이 이날을 얼마나 기다렸던가~~

이유는 대박 나가는 기저귀 값.

효은이가 다니는 어린이집은 0~4세만 받는다.

ㅎ이것이 얼집을 다시 다닌뒤로 심적 변화가 찾아 온듯 싶다.

나는 언닌께 기저귀 차믄 안돼~? 뭐 이런거.ㅎㅎ

얼집에서는 언니,누나 노릇을 하는듯 싶고 집에서는 여전히 여린냥 많은 아기 효은이다.

참말로 웃기다.

무튼 기저귀를 떼면 외할머니께서 꽃팬티를 사주신다고 했다.

근데 울 효은이 꽃팬티가 싫단다.

아 로 미 이런다.

아로미 팬티가 있을런지...

언능 찾아 봐야징.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