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건은 4월 19일 목요일 대낮에 일어났다.

우리 아들은 중학생이다.것두 신빙 1학년.

ㅎ파릇파릇 완전 귀여운 상태~~~

아~이거 또 옆길로.^^;

무튼 학교를 마치고 학원으로 열~~나게 걸어 가던중

어디선가 이런 말이 들렸다고 한다.

불량학생:야~너 이룰 와봐.

우리 아들은 너~~무 바쁜 나머지 "에이 아닐꺼야.날 뭐하러 불렀겠어."이런 생각을 하고는

갈길을 재촉 했다고.ㅎ

짜식 단순해.울 아들이요.^^

학원은 빨리 가야겠기에.

그리하야~~~이넘이(불량학생) 불러도 안오는 우리 아들의 목덜미를 덥썩 했단다.

나쁜시끼.

울 아들은 걍 질질 끌려 갔단다.

수학 학원으로 보이는 입구 쪽으로 끌려 가서는~~

그곳에 두명의 불량학생이 또 있었다고

여학생 한명에 남학생 두명.

여학생은 담배 피고 있고 가래침을 사정없이 퉤퉤하고 있었다고.ㅡ,.ㅡ;

드러운 것들 찌질한것들 쪼다 찌질이 같은 것들.ㅠㅠ

우리 아들 그 당시 얼마나 무서웠을까낭.

불량학생이 말 하기를 야~너 돈 얼마있어???

호주머니에 딸랑 사 백 원이 있었다는 울 아들.우쩔...

여기서 완전 다행이었던건 건장한 아자씨 한분이 출현.ㅎㅎㅎㅎㅎㅎ

세상 아직은 살만 해블어용.

울 아들 보고는 언능 갈길 가라고 먼저 보내고는

그 불량학생을을 엄~~~청 혼내셨단다.^^

완전 감동 스토리다.ㅠㅠㅠ

(감동 먹어서 눈물이 줄줄~~)

나 같음 무서워서 걍 지나쳤을.^^;

솔직히 요즘 애들 넘넘 무셔~~~~~

한명도 아니고 세명인디.ㅎ

그분의 용감한 행동에 울 아들도 요날 살았고요.나는 감사함에 몸둘바를 몰랐었다.

누군지 알믄 감사하다는 말이라도 드리고 싶다.

아~~~용감한 시민상이라도 드려야 하낭.그분께.ㅎㅎㅎ

여기서 웃긴 얘기 한번 해볼까낭.

울 아들 여차 하믄 사백원 냅다 던져 블고 튈라고 했단다.^^;

참말로 너 다운 생각이다잉~아들아.나하하하하

그나저나 요날 무사히 집으로 들어온 아들 다행이었다.

힘찬수학학원 앞에서 울 아들 구해주신 용감하신 키크고 등치 좋으셨던 아저씨님 감사합니다.

대낮도 사람 왕래가 많은곳도 요즘은 무섭다.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