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푠 보고 있나~~

 

대한모 카운터 밑에서 불쌍하게 쪼그리고 앉아서 찰칵질함.^^;

 

 

 

 

 

 

 

 

 

상자 가~~득 견과류 있다요.

요거이 정확히 13일날 받았다죠.ㅎㅎ

남푠 센스 쩐다잉.^^

 

 

 

 

 

 

 

 

 

 

카운터에 내용물을 냅다 들이 붓는다.

왜???

갯수를 확인 할라고요.ㅎㅎㅎㅎ 

총 40봉.디게 많고만.^^

 

 

 

 

 

 

 

 

 

 

아몬드,건자두,호두 이케 세가지 입니다.

올해 대한모 건강녀 되는거임.ㅎㅎ

 

 

 

 

 

 

 

 

 

요거이가 제일 맛나더만요.ㅎㅎ

건 자 두.

비록 미국산 이지만 구래두 남푠님의 성의를 생각해서

열라 맛나게 먹고 있습니당.^^

 

 

 

 

 

 

 

 

 

 

양은 참말로 빈약 합니다.ㅠ

올~~먹을만 하고만 하고 생각 하자 마자 동나 블어요.ㅎㅎㅎㅎ

 

 

 

 

 

 

 

 

 

 

 

 

 

니가 제일 느끼해~~~

음~~~한봉을 혼자서 다 못 먹을 정도의 느낌함.

이리 설명함 아실라낭.ㅎㅎ

호두는 다섯명이서 노놔 먹음 딱일것 같아요.^^;

 

 

 

 

 

 

 

 

 

 

 

 

 

ㅎㅎ아몬드도 맛났어요.

고소허니 요거이는 술안주로 짱~~~

남푠님께서 건강 생각해서 사주셨는디

속없는 대한모 또 옆길로 도주 합니당.ㅎㅎㅎㅎ

 

 

12일 가발샵에서 울 남푠님께서 TV를 시청 하셨습니다.

급히 대한모를 부릅니다.

이거이거 좋다.ㅎㅎㅎ

사탕은 몸에 안좋은께 요걸로 화이트데이 선물 우때??이러십니다.

^^;조 좋아~~이리 답을 합니다.

그리하야 내손으로 전화로 자동주문해서 시켰습니다.

울 남푠 은근 주문치라.^^;

어쩜 구찮아서 절 시킨 걸지도.ㅎ

영특한 남푠님 완전 멋쩌 블어용.

14일 전날 멋스럽게 도착한 요요 견과류 녀석들~~~

지금도 맛나게 냠냠하고 있습니다.

 

남푠~~~고마와~~

 

내년 발렌타인데이때 선물은 뭘로 할까요?

음~~마른 오징어? 아님 마른 문어 어떤가요?ㅎㅎㅎㅎ

 

 

 

 

 

 

 요거 보고 언능 견과류 구입함.

울 남푠은 홈쇼핑을 좋아라 하십니다.

그리구는 구입까지 자~~알 하신다는요.^^;

오쿠,엔유씨,견과류,속옷,츄리닝등을 사셨다죠.ㅎㅎㅎㅎ

아줌마 스러운 울 남푠.나하하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