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음~좋아블어.ㅎㅎ

마미포코 팬티 기저~~~~귀.

 

 

 

 

 

 

꺄~~~~

기저귀 샀다.

 

 

 

 

 

 

 

발걸음도 새털 처럼 가볍~게.ㅎㅎ

 

앞으로 한달은 거뜬허것써.

 

 

 

 

 

 

야~~~~~

겁나 무겁다.언능 집이 가장.ㅎㅎ

 

 

 

 

 

 

괜 히 든 다 고 해 븟 넹~

(=괜히 들고 나왔나봐~~~)

 

효은이 급 후회중이심.^^;

 

 

 

 

 

 

 

닫혀라~참깨.ㅎㅎ

 

 

 

 

 

 

아~놔 걸리적 거린그.

귀마개를 고마 팍~~~

 

 

 

 

 

 

ㅎ왕 민망한 효은이~

기저귀 들고 냅다 달리다가 넘어 졌대여~넘어 졌대여~

 

 

 

 

 

낑낑~

그래두 열심히 들고 가는 효은 공주님.

 

지꺼 지저귀라고 마트에서 고르자 마자 들고 이리저리 뛰댕기고요~ㅎㅎ

저리 들고 오거리를 건너 집으로 고고씽 했다는요.

 

짜~슥 한 고집에 예의까정 바르니 과히 너는 대한모 딸래미구낭.

(사극버전.ㅎ요즘 한참 TV서 거 뭐시냐 해를품은핸가??잼나 더만요.)

 

무튼 요래요래 귀염성있게 지가 알아서 지 기저귀 들고

집으로 향했던 효은 공주님의 일상 이었습니당~~^^

 

우리 효은이는 마미포코 팬이라죠잉.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