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것이 소파에  몸을 기댄챈~

발은 또 우짤끼얌.ㅎㅎ

 

 

 

 

 

심각하신 효은 공주님.ㅎㅎ

 

 

 

 

 

엄마는 사진을 찍어라~

효은이는 열게임 할랑께.

 

 

 

 

 

모든 신경은 쩌쩌 스마트폰에 퐁~하셨습니다.^^;

 

 

 

 

 

고사리 줄기 같은 손으로 터치터치~

 

 

 

 

 

헐~이번엔 스마트폰을 바닥에 내려 놓고 몸은 최대한

편안하게 비스듬히~^^;

 

 

 

 

 

올~편해 편해.ㅎㅎ

24시간 이라도 게임 할수 있겠쓰.

 

 

 

 

 

이보다 더 편할순 없다.

게임을 하는 바른 자세를 터득한 효은 공주님.ㅎ

 

 

 

 

 

내가 하도 웃겨서

미칠빤 봤습니다~~~ㅎㅎㅎ

저런 자세는 워디서 배웠는지...

 

 

 

 

 

빛의 속도로 달려 다니며 게임하기.

넌 게임계의 달인이여.ㅎㅎ

 

 

 

 

 

여전히 열게임중.^^;

 

아기들 앞에서는 게임도 함부로 못 합니다.

대한모가 효은이 처럼 저런 자세로 게임을 했을까요??

나능 절대로 아니여요.ㅠ

아마도 언니,오빠,아빠가~~^^;

발뺌하기 신공.ㅎㅎㅎㅎ

 

 

 

 

 

여러분~여러분~~

가족분들과 행복 가득한 설연휴 보내셔요.

 

대한모는 오늘도 일 함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