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예~~~~~쓰.ㅎㅎ

환호성과 부름질(급히 엄마를 부른다)  들어 가신 효은 공주님 입니다.

   

 

 

 

 

 

대박 좋아라 하시며 온몸으로 표현중이심.^^

 

 

 

 

 

 

두~~개 찾았어요.^^

 

 

 

 

 

 

어어어~~~~

눈사람이가 떨어 졌어요.엄마.

 

오만 인상과 상상력을 표출중이심.^^

 

 

 

 

 

짜잔~~

효은이의 상상력으로 만나는 눈사람.

것두 홈쇼핑 책자 의약품 쪽에서.^^

 

 

 

 

 

 

아~~놔~~

인자 없는 갑다.

 

(=어머나 눈사람이 없나 보다.ㅎ)

 

 

 

 

 

짜잔~~

두번째로 눈사람 발견.ㅎㅎ

 

 

 

 

 

하하하~~

홈쇼핑 책자에서 눈사람을 영접 할줄 누가 알았겠어.

내가 이래서 홈쇼핑 책자를 끊을수가 읍따.

 

우리 효은이 홈쇼핑 책자 구경하기 달인이라죠잉~~

너덜너덜 거려도 온리 홈쇼핑 책자.ㅎㅎ

요날은 혼자서 욜씸히 홈쇼핑 책자를 보시더만

 

"엄마~엄마~눈사람 눈사람" 이러시더라는요.

오잉??웬 눈사람.

 

전 진짜 눈사람이 홈쇼핑 책자에 출현한줄 알았습니다.

나하하하하 저걸 보고 눈사람이라고 할줄이야.헐~~

효은이 짱~따봉 상상력의 소유자이심요.^^

아이들의 순수함이란.

저런것도 새하얀 눈사람으로 보인당.

 

 

 

 

앞으로 홈쇼핑 책자에 눈사람좀 많이 넣어 줘요잉~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