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꺄~~~오~~~올~~~넘넘 좋아.ㅎㅎ

효은이 넘어가기 일보직전.

 

 

 

 

 

귀신이닷~~ㅎㅎ

 

마냥 좋다고 실실 깔깔깔 중이신 효은공주님.^^

 

 

 

 

 

보셔요~넘어 가셨잖아용.ㅎㅎ

 

 

 

 

 

요걸 제일 좋아라 했어용.

천조각을 머리에 씌워줌 알아서 내렸다하며 웃 기기~

 

 

 

 

 

또 떡실신.^^

뒤로 넘어갔다 앞으로 꼬꾸라졌다.ㅎㅎ

 

 

 

 

 

 

엄마 간질간질 너~~무 재밌어요.^^

 

 

 

 

 

너무 웃어서 잠시 쉬는중이심요.^^;

 

웃는 것도 힘들고만.ㅎ

 

 

 

 

 

슬슬 시동을 걸고요~~

웃을 준비 요이땅땅.ㅎㅎ

 

 

 

 

 

잠시 명상중,소원 비는중.

올해는 엄마가 초콜렛이랑 요쿠르트 많이많이 사주시게끔~ㅎㅎ

 

요거이 네이놈에서 이웃님 이벤트에 당첨된 장난감 입니당.

정확한 이름은 나도 몰러~~ㅎㅎㅎ

무튼 효은이가 완전 좋아라 한다는 거죠~

딸랑이가 나무로 만들어 져서는 방울 소리가 남달라요.

청명하고 곱공.ㅎㅎ

그랑께 효은이가 떡실신하게 좋아라 하죠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