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상하다?

좀전까지 분명 원아수첩 넘기는 소리가 들렸는디~~

 

 

 

 

 

헉~~잔다.

완전한 수면 상태다.ㅎㅎ

 

 

 

 

 

 

지꺼라고 자면서도 손으로 누르고 있는 효은 공주님.

너 참말로 짱이다잉~

 

 

 

 

 

우리 효은이 원아수첩 완~~전 좋아라 해요.

특히 지 사진을 봄서 깔깔깔에 지라고 막~~아는척을 한다죠.ㅎㅎ

 

 

 

 

 

옆으로 누워서 원아수첩을 한장한장 넘기시더니

꿈나라로 퐁~~~^^

꼼꼼한 녀석 항상 이런식이여~

지 원아수첩을 검사한다.ㅎㅎ

 

 

 

 

 

반도 못보고 주무시는 효은 공주님~ㅎㅎ

 

 

 

 

 

 

지가 뭘안다고 한장한장 완전 심각하게 넘기시며 보시더라는~ㅎㅎ

 

여기서 결론 나왔습니다~

독서는 숙면을 부른다.나하하하하

확실히 책을 읽어 주며 잠을 재우면 아이들이 뒤척임도 없고 잘 자는것 같아요.

웬지 꿈속에서두 예쁜꿈을 꿀것만 같은 생각이.^^

효은이는 지가 알아서 보다가 코~자요.ㅎㅎㅎㅎ

귀여운것.이럴줄 알았음 보고 있는것두 찍을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