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산타할배를 영접 했드만 심히 피곤 하고요~

 

 

 

 

 

 

 

이룐 대한모 너 뭐냐~~~~

완전 쩐다잉.ㅎㅎ

 

 

 

 

 

 

 

헙~효은이와 얼굴 크기가 급 비교 되고용.ㅎㅎ

효은이 너 루돌프 효은이냐??

코가 뽈개요.ㅎ 

 

 

 

 

 

 

 

나 내려 갈래~~~~

 

왜 우리 효은이가 기분이 안좋았을까낭.ㅎㅎ

요거이 원장샘께서 카톡으로 보내주신거임.^^

 

 

 

 

 

 

이거 누가 줬어~~~??

 

효은이 기분 메롱이고용.

 

 

 

 

 

 

ㅎㅎ선생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효은이 입술도 메롱~~

코도 메롱~~ㅠ

 

오전 11시에 클스마스 파티 한다고 하시길래~~

갔드만 벌써 끝나븟따~하하하하

 

효은이 산타 할배가 선물 줬다고 나보고 막~자랑질 하고요.ㅎ

효은아 고거 엄마가 사서 보낸 거거던.치~뿡.

 

요날 우리 효은이 얼집 동생한테 손들 물려 갖고

엉엉 울고 있더만요.ㅠㅠㅠ

하필이면 내가 갔을때 그걸 볼게 뭐람.

맘 아프고용.

 

선생님께서 사진 찍어 주셔서 이리 올림요.^^

 

 

효은이 까촌 베이비라 산타할배 보고는 초면에 괜시리 급 쪼셨네요.

나한테는 산타할배가 선물 줬다고 막~~자랑질 하드만.

사진을 보니 영~~^^;

 


 

 

반응형